동화향기 동시향기 2023.가을 - 통권14호
동화향기동시향기 편집부 지음 / 좋은꿈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화향기 동시향기를 접하고 예전에 정기 구독을 했던 책 좋은생각이 생각이났다.

매달 발간되었던 좋은생각이랑 다른 점은 동화향기 동시향기는 연 3회 발간된다는 것이었다.

연3회 발간이지만, 매 호마다 계절의 변화에 맞게 계절마다의 따뜻한 이야기들을 읽어 볼 수 있는 책이었다.

그리고 더 좋았던 점은 우리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아동문학잡지, 동화잡지, 동시잡지라는 것이었다.

아침신인문학상 당선작!

여러 작가님들의 동화와 동시로 우리의 차가워져있던 마음을 따스함으로 가득차게 만들어줄 이야기들이 수두룩하다.


내가 읽어보고 싶은 책이어서 서평 신청을 했었는데, 동화는 동화대로 따뜻함과 산뜻한 이야기들이었다.

그리고 동시는 오랜만에 또 읽어봤는데, 옛날에 내가 동시를 참 좋아했었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동시의 매력을 다시 한번

빠져볼 수 있던 독서 시간이었던 것 같다. 동화와 동시 말고도 이 책에는 또다른 읽을거리들이 다양해서 좋았다.

향기 추천 도서코너에 소개된 책들은 나도 한번 읽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든 책들이었다.

막상 도서관을 갈때마다 내 책 역시 표지나, 제목을 보고 고르는 일이 많은데, 추천해주는 도서들이 있으면 너무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지 않겠는가~ 요런 꿀팁들이 너무 좋아보였다!

와니랑 혀니는 이제 중고딩이다 보니, 조금 아쉽긴 하지만~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볼 수있는 아동문학잡이니깐..

책 읽기 싫어하는 초딩부터 중,고딩들도 충분히 읽을 수 있는 책이 될 것 같네요.

주위 학생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잡지가 동화향기 동시향기 책이었답니다~

이 책은 다 읽고 아파트 도서관에 기증을 해야겠다는 생각이랍니다

소개된 책 내용들이 우리 생활에 있을법한 일들이기에 더 공감하면서 읽을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제7회 #아침신인문학상당선작 #아동문학잡지 #동화향기동시향기 #좋은꿈 #동화향기 #동시향기 #아침신인문학상

#2023가을호 #문학잡지 #따뜻한이야기 #동화 #동시 #동화잡지 #동시잡지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좋은꿈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서평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