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궁전을 찾아줘! - 왕자님과 공주님을 위한 커다란 숨은그림찾기 책
미헬 반 틸로 지음, 정신재 옮김 / 노란코끼리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왕자님과 공주님을 위한 커다란 숨은그림찾기 책



왕자님과 공주님을 위한 숨은그림찾기 책 새로운 궁전을 찾아줘 ~책을 오늘 읽어봤답니다.

책을 펼쳐보니 초등중학년 이상 아이들에게 좋은 숨은그림찾기 책인 것 같았답니다.

하지만, 제가 이 책을 선택한 이유가 있답니다!

40이 넘어가면서 조금씩 집중력과 관찰력이 떨어지는 경험을 하실거예요~ 저 또한 그렇더라구요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우울해지는건 어쩔수 없네요 ㅠ ㅠ 다들 비슷하실거예요 그쵸? ㅎㅎ

그래서 떨어지는 집중력과 관찰력을 조금이라도 up시켜보려고 저는 숨은그림찾기책을 자주 보면서 하고 있답니다.

새로운궁전을찾아줘 숨은그림찾기책은 커다란 숨은그림찾기 책임에도 불구하고

난이도가 조금 있어보이네요. 그림 자체도 작아서 책에 집중하지 않으면 잘 안보이더라구요~

아직 노안은 아닙니다요 ^^




책안에 작게 이야기가 적혀있답니다. 요렇게 작게나마 이야기가 적혀있어서 그림의 내용을 파악하기 쉽네요~

숨은그림찾기책 그림들이 아주 ~ 멋지죠?

이유가 있더라구요. 바로 이 책의 저자 미헬 반 틸로가 대학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했다고 하네요

만화, 그림책 일을 하는 삽화가라고 하네요. 어쩐지 그림이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판타지, 공주, 성, 성별 주제에 관심을 가지고 계셔서 그런지 이 책 또한 궁전, 요새, 성에 관련된 숨은그림찾기네요




주말에 집콕하면서 혼자만의 집콕놀이로 너무 좋은 숨은그림찾기책이네요~

진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혼자 책에 집중해서 했네요

숨은그림 찾으면서, 책속에 있는 그림 구경하는 재미가 또 더해져서 너무 좋았답니다!



근데 순간~ 내가 찾은게 제대로 된 숨은그림이 맞나 순간? 헷갈리더라구요.

설마? 숨은그림찾기 정답이 없는 건 아니겠지? 했는데... 다행히도 정답을 알려주는 곳이 있었네요 ㅎㅎ

내가 찾은 숨은그림찾기가 제대로 된 건가 확인해보면서, 어려웠던 부분은 정답지를 살짝 보면서 찾아봤네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집콕놀이책 노란코끼리 새로운궁전을찾아줘 책이었답니다.

저희 부모님 치매예방에도 숨은그림책은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좀 두꺼운 숨은그림책 하나 사서 선물로 보내드려도 좋을듯 ㅎㅎ

집중력향상과 관찰력향상에 좋은 숨은그림찾기책 너무 좋네요!

우리모두 놀면서 똑똑해져보아요!!



#노란코끼리 #새로운궁전을찾아줘 #미헬반틸로 #숨은그림찾기책 #숨은그림찾기 #놀면서똑똑해지기

#집중력향상 #관찰력향상 #집콕놀이 #숨은그림 #놀이책 #치매예방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까페 #도서협찬



이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서평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