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iary for lifetime For 30years
올드스테어즈 편집부 지음 / oldstairs(올드스테어즈)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3년 계묘년 검은토끼의 해가 밝았네요~

늘~새해가 시작되면 새로운 다이어리를 구매해서 1년 계획은 세운답니다!

새롭게 세운 계획들이 100가지 정도 된다면, 그 중에 실천은 10개 정도가 되려나요? ^^

그래도 뭐~ 한해를 되돌아 봤을때 한가지 이상 실천했다면 그래도 잘한거 아닐까요~ 저만의 생각이지만 ㅎㅎ

저의 올해 목표는 작년과 동일하게 1년 100권이상의 독서, 그리고 작년 몸무게로 돌아가기위한 살짝의 운동?

그리고 올드스테어즈 편집부에서 출간된 Sunday Diary 를 만나면서 하나의 계획이 더 추가가 되었답니다!

일주일에 딱 한번, 일요일마다 기록하는 나의 인생일기를 작성해보는 것이랍니다!!




예전에는 일주일에 3-4일 이상은 일기를 쓰곤 했는데, 어느덧 무뎌지더라구요~

그런데 올드스테어즈에서 나온 다이어리북은 일주일에한번 일요일마다 기록하는 다이어리 또는 일기장이더라구요

일주일에 한번이면 충분히 일기를 쓸 수 있지 않을까요?

요렇게 2023년부터 생활습관 하나를 바꿔보게 되네요~

다이어리를 펼쳐보니 군더더기없이 딱~ 일주일에 한번 일기를 작성할 수 있게끔 칸이 되어있네요~

총30년동안 적을수 있는 다이어리북이랍니다~

30년뒤면 내 나이 몇살인지 ㅠ ㅠ 살짝 우울해지긴 하지만~

미래의나에게 주는 선물이 될 것 같기도 해서 또 한편에는 기분좋은 미소가 ^----^


그리고 소재가 엄청 고급스럽답니다~

일반 다이어리라고 생각하고 비닐을 뜯고 보니~뭔가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와~ 이거 벨벳? 30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벨벳 커버로 제작되었네요!

그리고 다이어리북 표지는 금장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추가해줬네요

몇년된 다이어리를 보관하고 있긴한데, 시간이 지나면서 쉽게 더러워지고

집 정리를 할때마다 조금씩 찢어져 있거나 해서, 다이어리 고를때 민감한 편인데~

Sunday Diary는 타제품들과 다르게 탄탄하게 만들어져있어서 더욱더 좋았답니다!

30년 정말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죠?

가름끈도 튼튼하답니다!!

매주 일요일마다 기록하는 30년 다이어리북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 미래의 나에게 간단하게 일기를 적어보면 어떨까요?

저는 1월1일 부터 새해결심으로 시작했답니다.

단한권의 자서전 Sunday Diary For Lifetime For 30 years 로 시작해보세요!


저랑 같이 일요일마다 기록하는 나의인생일기 Sunday Diary #Lifetime For 30 years

자기관리, 생활습관 바꾸기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늘부터시작 해보아요~



#올드스테어즈 #일요일마다기록하는 #나의인생일기 #Sunday Diary #Lifetime For 30 years

#다이어리 #다이어리북 #일요일다이어리 #나를사랑하는나에게 #미래의나에게 #생활습관

#오늘부터시작 #자기관리 #새해결심 #30년일기쓰기 #단한권의자서전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까페


이글은 올드스테어즈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개인적인 서평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