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뻬 씨의 핑크색 안경
프랑수아 를로르 지음, 양영란 옮김 / 마시멜로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시멜로

프랑수아 롤로르 지음


꾸뻬 씨의 핑크색 안경


 당신은 오늘 어떤 안경으로 세상을 보고 있나요?



저는 책을 접할때 제목의 끌림에 절반이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이 책 또한 너무 궁금했었답니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 점심먹고 사무실에서 차 한잔과 함께 읽기에 너무 좋은 책 같더라구요~



이 책은 프랑스소설로서 파리의 정신과의사 꾸뻬씨의 치유여행시리즈 책중 한권이랍니다!!



 


정신과 의사 꾸뻬씨 자신이 만났던 고객들의 이야기로

66편으로 소설형식으로 지루하지 않게 되어있답니다^^


꾸뻬 씨 인생의 과정이자 목표인 '행복'에 대한 이야기 





꾸뻬 쎄는 말합니다!!

우리는 모두 보이지는 않지만, 각각의 안경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 사실을 모르는 우리에게 스스로 깨닫기를 바라면서 이 책을 쓴 것 같네요~


어떤 안경을 쓰고 자신의 삶을, 그리고 타인의 삶을 바라보느냐에 따라 행복하기도 불행하기도 합니다. 




​꾸뻬 씨의 핑크색 안경은 긍정적인 면을 보는 안경인 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내가 쓰고 있는 안경의 색이 어떤것인지 아직은 잘 모르겠집만,

 책을 읽다보면 나의 안경색을 찾을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행복을 알아가는 핑크색 안경


행복을 위해서는 스스로 자신의 생각을 깨우치는 법을 알아가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네요^^ 





치유에 대한 꾸뻬 씨의 핑크색 안경]


​마음의 안경을 바꿔 쓸 시간은 바로 지금!!!

​마음의 힐링이 필요한 분들에게는 더더욱 좋은 책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