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만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실전 모의고사 20회
황인기.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글로벌 시대에 영어 스피킹은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지, 업무환경등 필요한 대화에 적절한 표현을 사용하는지 그밖에 일반적인 업무 환경에서 대화 지속가능한지의 잣대가 되는 토익 스키핑, 현대 사회에서 토익 점수는 직장에서 진급을 하거나 대학원 진학을 하거나 유학길에 오르거나 등등 한단계 도약하는 발판으로 삼는 기능적 도구라 할수 있겠다. 그래선지 시험이 갈수록 어려워지고 있다는걸 체감할수 있다.



지문 읽기인 1~2번 문항은 총 6점 배점에 문항별 45초의 시간을 준다. 45초 준비시간 동안 지문의 종류를 파악, 현장감을 살려 실제 상황에 맞게 자신감 있게 읽되 녹음된 답변을 다시 들어보고 지문과 어울리는지 확인해 본다. 시험 초반엔 긴장으로 인한 실수가 발생할수 있으므로 준비시간이 남았다면 지문을 다시 읽어보는 것도 고득점 전략의 하나라 할수 있다 . 질문 3~4 사진 묘사하기 는 사진을 보고 장소, 묘사 순서 정하기 대표 키워드 찾기를 마치면 30초의 답변시간이 주어지는데 주요대상 표현의 예시가 제시되어 있어 충분한 워밍업 후 시험에 도전해볼수 있다. 이책의 장점은

만점 답변 만들기 인데 같은 장소에 대한 설명을 2가지 로 표현해 놓고 Tip도 제공하고 있다. 하단에는 대상의 위치를 표현하는 여려가지 설명이 있는데, 섹션별 다양하게 그리고 심층 있게 다루고 있어서 알차게 공부할수 있다.



고득점을 위한 다양한 콘덴츠가 문제푸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하루에 1회~3회 모의고사를 풀고 2일째 4~7회 를 이렇게 5일동안 20회 모의고사를 풀어 볼수 있다. 5일 완성 플랜이지만 이것을 다시 8일 12일 완성플랜으로 풀어볼수 있다. 문제를 많이 푸는것도 중요하겠지만 20회 모의고사 문항을 충분히 내것이 될수 있도록 반복 학습 한다면 고득점에 충분히 도전해볼수 있을거 같다. 출퇴근길 지하철 안에서 폰으로 QR코드를 통해 토익스피킹 실전연습을 해볼수 있다.

[5일만에 끝내는 토익 스피킹 실전모의고사 20회]는 출제가능성이 있는 문제만 선별하여 20회분 제공으로 고득점을 위한 최적의 만능 답변을 볼수 있이 유익하다.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5일만에끝내는토익스피킹실전모의고사20회

#제이크

#시원스쿨LAB

#컬처블륨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