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를 잡고 싶어! 올리 그림책 51
나오미 존스 지음, 애나 고메즈 그림, 이현아 옮김 / 올리 / 202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저 멀리 높다란 하늘에 아주 커다랗게 그리고 닿을듯 말듯 저 멀리 알록달록 일곱빛깔 무지개를 볼때면 아이는 신기해 하죠. 남녀노소 무지개는 꿈을 쫒는 존재 같은거라 할수 있는데요. 잡힐듯 잡히 않는 무지개

그리고 흔하게 보기 어렵기 때문인지 비온 다음 어쩌다 보게되는 무지개는 아이들의 마음을 황홀하게 만듭니다.

[무지개를 잡고 싶어]에서는 이런 아이들의 마음을 십분 헤아린듯 올리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속 꿈에 그리던

무지개를 찾아 내는 게임처럼 동화를 읽다보면 수도 없이 많은 무지개 색을 만나게됩니다.

우리 주변에 무지개 빛깔을 찾아본적이 있나요? 올리처럼 말이죠. 미처 그런 생각을 해보지 못했을거에요.

우리 지호도 그랬거든요. 책을 읽다말곤 아이가 갑자기 집안을 돌아다니네요. 찾았다! 유치원 가방에 있는 빨강색.

무지개를 찾기 시작합니다.


 

동화를 다 읽고난 아이의 표정은 만족! 그자체죠. 그렇게 많은 무지개를 찾아본적은 없었거든요. 다양한 방법으로 무지개를 잡고 싶어 하지만 결코 쉽지 않음을 알게됩니다..그리고 깨닫게 됩니다.

무지개의 존재를 말이죠. 많지 않은 글밥 그리고 예쁜 일러스트, 주인공의 다양한 얼굴 표정에 따라 변하는 아이의 얼굴을 보면서 동화가 주는 힘을 알게됩니다.그리고 더 많은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꿈을 꾸게되지요.

무지개를 닮은 아름다운 동화 [무지개를 잡고 싶어]를 통해 꿈과 이상을 더크고 풍부하게 키워보세요.

#무지개를잡고싶어

#나오미존스

#올리

#우리아이책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