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괌 여행지도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괌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휴양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곳이 바로 괌 이다.

유럽여행을 다녀온적이 있긴 하지만 괌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한 곳이다 보니

늘 괌 여행을 벼르고 살고 있는지도 모른다. 그래서 올 겨울 방학엔 아이와 함께 괌 여행을 꿈꾸고 있다.

여행을 다니면서 느낀 것은 다녀오고 나면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는 거다. 꼭 가면 좋은 곳을 놓치기가

부지기 수이며 또 시간 할애를 잘못해서 호텔방에서 시간을 보내게 될 땐 더 안타깝다.

그런 지난날 여행의 과오? 최대한 리스크를 줄이기 위한 방편으로 여행 지도 만한게 없단 생각이다.




[에이든 괌 여행지도 ]는 박스 안에 브로마이드 지도 한장과 트러블 노트, 노트크기 보다 좀 작은 괌여행지도 8매짜리 책자 가 들어 있다. 여행다니면서 작은 소지품가방에 넣고 다니기도 들고다니기도 무게감없고 편한 사이즈다.

제대로된 여행 지도를 보고 직접 찾아다니는 여행만큼 알찬 여행이 또 있으랴 싶기도 하다.

괌에서 먹을만한 음식 소개도 간단하게 되어 있어 메뉴선정에 도움이 된다.




괌중심부를 비롯 괌북부,괌서부,괌남부,타뮤닝지역등 지도를 따라 다녀보고 싶은 여행지를 집어가면서 다녀오고 싶은 곳을 정해서 여행을 할수 있어 좋을듯 하다.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각 지역명이 있고 그 밑에 설명글이

너무 작아 나처럼 시력(약한 돋보기정도 끼고도)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불편하다. 글씨가 조금만 컸음 좋겠다.

괌 국제 공항 인근에 쇼핑몰도 가보고 싶고 사랑의 절벽도 가보고 싶지만, 괌북부에 있는 스타샌드비치는 꼭 가보고 싶다 .그리고 괌에 가면 밥과 햄버거 스테이크와 계란후라이까지 한번에 먹을수 있는 로코모코는 꼭 먹어봐야겠다.



#에이든괌여행지도

#전문여행지도

#멥

#에이든

#컬처블룸리뷰단

#컬처블룸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