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을 말해요 : 용감해요 기분을 말해요
헬렌 모티머 지음, 크리스티나 트라파네세 그림, 박소연 옮김 / 달리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용기를 내는 일이 어른도 결코 싶지 않죠, 그런데 막상 도전하고 나면

결코 어렵지 않아요. 내 감정과 기분을 상대에게 표현하는 일, 그래서 서로 같이 즐겁게

지낼수 있으려면 표현할수 있는 용기를 내보는 일도 중요하죠.

 

용기를 낸 순간들을 떠올려 보기도 하고, 조금은 주저 하게되고 두렵기도 하지만

먼저 용기내서 손을 번쩍 들어 도 보아요.

 

내가 도전해 볼게!!! 어 해보니까 힘이 더 나는거 같은데...

그럴거에요. 내 자신에게 다짐하고 할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보아요.

 

새로운것에도 도전해보고

나는 강하니까 뭐든지 도전할수 있다고 말해요.

긴장되거나 겁이 날때는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히고 다시 생각을 잘 정리해보면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게되죠.

용기를 내는 일이 이처럼 다양하다는걸 동화를 통해 배우게되네요.

[기분을 말해요, 용감해요]시리즈를 통해 성큼 성장해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용감해요

#달리

#헬레모티머

#우아페카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