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오믈렛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29
샤를로트 르메르 지음, 이정주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만 봐도 블루베리 맛이 느껴져요. 곰도 블루베리를 좋아하는 가 봐요.

얼마전에 꼬맹이둘 데리고 블루베리 농장엘 다녀왔었어요.

딴 건 모두 집에 가져와서 냉동실에 넣어 두고 조금씩 먹고 있다보니

[블루베리 오믈렛]동화가 더 성큼 마음에 와 닿나봐요.

어떤 이야길까 궁금해 하는 마음으로 책을 읽기 시작했어요.



새이웃이 이웃들을 초대 했나봐요. 블루베리 오믈렛 !맛있겠네요.

주인공 그랑디오즈가 바로 초대 받은 새 이웃이에요.

'어떤 이웃일까?'궁금해 하면서

노오랗게 핀 수선화 초원을 지나가면서 이웃에게 줄 예쁜 꽃들도 모았어요.

노오란 수선화가 탐스럽게 가득핀 노랗고 초록숲이 너무 아름답네요.



하마터면 창문으로 들어갈뻔! 창문이 너무 커서 문으로 착각하기도 하고 ,

곰도, 사슴도 서로가 처음인 이웃들과 글로디와 인사를 나누고 집구경을 하고 있을때

상모술새들이 날아와 정원의 블루베리를 콕콕 쪼아대서 속상해 하자

그랑디오즈가 블루베리가 있는 비밀장소가 있다고 알려줍니다.

일행들은 블루베리가 있는 숲으로 향했어요.



떼구르르르,

블루베리가 따고 또 따도 쉼없이 열려 있는 비밀장소에서 정신없이 블루베리를 따다 나무 아래로 떨어졌어요.

멋지게 차려진 식탁을 뒤엎은 사슴, 밖에서 먹자며 소풍을 나갑니다.

아름다운 정원에서 펼쳐진 블루베리 오믈렛 소풍이 정만 근사하군요.

숲속의 아름다은 정취를 함께 느낄수 있어 책 읽는 내내 마음이 풍요로워집니다.

또 한장 한장 명화 보는듯 그림 보는 재미도 꿀맛이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블루베리오믈렛

#샤를로트프메르

#이정주

#우아페서평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