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찍 일어났을 때 I LOVE 그림책
세스 피쉬맨.제시카 배글리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어떤 일들이 생길까? 또 어떤 일을 해낼까? 어떻게 보내게 될까?

선물 같은 오늘!! 하루 의 시작인 아침은 참으로 설레기도 해요.


흑백으로 시작하는 아침, 하늘은 어두컴컴하고 가로등만 켜져 있는 아직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이른 아침,

부모님은 말씀하신대로 7시까지 주무실 요량인가봐요. 하지만 나는 침대에 있고 싶지 않아 자신이 할수 있는

모든일을 다 해낼수 있을거 같단 생각이 들어요.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생각해보고

그일을 오늘 할수 있으니 아침부터 스스로 뿌듯해 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해 보는 용기를 백배 낼수 있을거에요.


빨간색, 노랑색, 초록색, 보라색, 각각의 색으로 펼쳐진 다양한 오늘 일상들중 나는 초록색을

선택해 보고 있어 졌어, 색색에 펼쳐진 다양한 구도와 이야기 그리고 이어지는 다양한 상상은

나의 오늘 하루 를 풍요롭게 해.



때론 보이지 않게 때론 드러내 놓고 부모는 아이에게 용기를 그리고 믿음과 신뢰를 주죠.

그 속에서 아이는 용기 백배내어 다양한 모험의 세계를 떠날수 있으며, 앞으로 펼쳐질 무한 가능성을

색으로 그림으로 글로 표현하고 있어요.

[내가 일찍 일어났을때]를 읽고 생각이 갑자기 많아 졌을거란 생각이에요.

스스로 할수 있는 가능한 세계라는건 정말 벅찬 일일테니까요.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내가일찍일어났을때

#세스피쉬맨

#신형건

#제식사배글리

#보물창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