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다이노 탈것 가방 스티커북 팡팡다이노 가방 스티커북
책으로팡팡 편집부 지음 / 책으로팡팡 / 2022년 3월
평점 :
절판


4세 남아이라 그런지 탈거 특히 소방차 ,119구급차 포크레인을 엄청 좋아해요.

<팡팡다이노 탈것 스티커북>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탈것 스티커북이 26가지나 들어 있어서

환호성 이에요.

팡팡 다이노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인기짱 아이템!!으로 하는 스티커 놀이 신나겠죠.





도시가 있고 마을이 있고 도로가 있어요 .이곳에 스티커로 맘껏 붙일수 있어요.

형광봉을 든 사람도 보이네요.

유치원 갈때마다 타던 노란 버스, 스쿨버스도 보이고 , 하늘위를 날아다니는 헬리콥터,

불도저, 오토바이, 지게차, 와 대형이여서 더 좋아하는 버스까지 있네요.



아이들도 신나게 놀고 있군요. 어 그런데 한 아이가 헬멧이 없어요.

어떡하죠?

헬멧 스티커를 찾아 떼어 붙이네요.



짜잔! 안전하게 안전모를 착용했어요. 이제 신나게 타면서 놀아도 되겠네요.



아이가 스티커북 놀이 하면서 엄청 행복했었나봐요.

스티커에 있는 차들을 몽땅 사달라고 부탁을 해요. 집에도 탈것 장난감 많이 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탈것들이 가득한 스티커를 보면서 견물생심도 생기나봐요.

스티커 접착력이 좋아서 한번 붙이면 착 달라붙어 좋네요. 다시 떼어지도 하지만

잘 안떼지기도 해요. 스티커를 붙이면서 각각의 탈것들이 있어야할

장소, 위치를 알게되고 질서도 더불어 알수 있게되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