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좋아! 토끼 베이커리 아르볼 상상나무 13
마츠오 리카코 지음, 김숙 옮김 / 아르볼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에게 인기짱인 토끼... 한겨울 따뜻하고 예쁜 옷을 입은 사랑 스런 토끼모습을

볼수 있어 아이둘이 신났어요.



따뜻한 온기가 풍기는

집안에서 따끈한 스튜를 먹는 토끼네 가족들, 이어 긴 터널을 달려 밖으로 나옵니다.

긴터널은 아마 토끼굴...같은 거겠네요.

흰눈이 펑펑 내린후 세상이 온통 새하얗게 변한 풍경이에요.올 겨울은 유난히 눈이 많이

내려서 동화속 같은 겨울풍경을 우린 충분히 봤기에 동화가 더 리얼하게 느껴질거 같네요.

토끼들은 눈위에서 다양한 놀이들을 즐겨요. 춥다고 웅크리고 집에만 있기 보다는

이렇게 추운 겨울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추위도 달아나 있을거에요.

그렇게 신나게 놀던 토끼들은 추운날에 먹기 좋은 요리를 하기로 합니다.

정말 겨울철에 따끈하게 먹을수 있는 음식들이 이렇게 많은걸 몰랐네요.

맛난 음식은 나눠 먹는 법, 이렇게 맛난 음식을 즐겁게 만들고 함께 어울려 먹는 모습이

훈훈함이 느껴지고 보기도 좋네요.

동화책을 다 읽은후 함께 맛난 음식 만들어 보는것도 즐겁게 겨울을 보내는 방법이겠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