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미 다이어리 I&ME - 인문학과 경영철학이 담긴 성장일기
스타북스 편집부 지음 / 스타북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 포인트!!가 매력적이면서 손바닥을 좌악 펼치면 딱 맞을만한 사이즈의 하드커버의 4년 사용할수 있는

다이어리, 정말 획기적인 다이어리를 인생에서 처음 만나봅니다.

다이어리하면 사용기한이 1년이 전부 였는데, 그래서 다 쓰고나면 집 구석 어딘가에 보관해놓곤 잊어버리고 마는게

전부였거든요. 이렇게 4년을 한권에 보관할수 있다는 특 장점이 매력적이에요.

'나의 4년의 기록'을 내 손안에 그리고 한권에- 아 좋으네요.


종이 재질도 만질 만질 왠지 글쓰기 잘 쓰여질거 같은 촉감이에요. 아직 아까워서 안써봤네요.

새해에 새기분으로 쓸거라서요.

첫장은 퓨처미 다이어리 구성과 편집에 대한 설명이에요. 일기를 쓰면서 시작하는 날에 년도를 쓰는 방식인데요.

상단에는 재계인사들의 명언과 경영철학 그리고 노하우를 볼수 있어요.

Januray 1, 우리는 아날로그에서는 뒤졌지만 디지털에서는 앞서간다.-이건희-

가담항설-세상의 풍문이나 길거리의 화제, 항간에 떠도는 소문.

이렇게 사자성어까지 매일 다른 내용을 읽으면서 마음을 정립하고 하루를 출발하는것도 꽤 알찰거 같네요.



재테크 관련 서적을 읽다보면 인문학적 소양이 부자가 되려는 이들에게 올바른 나침판이 되어준다는걸

알게되었는데요. 성공한 미래와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인문학적 지혜가 담긴 세계3대 명작인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노인과 바다>,<어린왕자>를 읽어볼수 있어요.

모두 읽어본 책들이지만 읽을때마다 감회가 새롭고 관점이 조금씩 달라짐을 느낄수 있더군요.

삶에 찌든 어느날 문득, 조용한 카페에 앉아있는데 딱히 하릴도 없고 읽고싶은 신문도 없을때

갖고 있던 '퓨처미 다이어리'를 꺼내 읽어볼수 있다면 더 좋을듯요.



버킷리스트! 예쁜 핑크색 하단에는 미래에 하고 싶은 일을 적어 놓을수 있는데요. 먼 미래가 될수도 있겠지만

방금 생각해낸 내일 아니면 가까운 미래에 대한 생각을 적어놓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한권을 가득 채우면 나의 4년이란 시간이 고스란히 담기게 되겠죠.

값진 나의 인생기록사가 되어줄듯요. 더불어 보물 1호를 뜻깊게 만들어 가야겠단 생각이 불끈 솟네요.

단아하고 예쁜 그리고 고급스런 'I & ME Future Me Diary'

4년의 나의 역사를 한권에 담아 보기 좋은 안성맞춤 다이어리 추천합니다.

*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