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Personality 16 Month Time Planner - MBTI 타임 플래너
김소나 지음, mamma 그림 / 이북스미디어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마이 갓! 제가 입에 달고 사는 '시대에 부응하며 살자' 에 부합하고 있는 예쁜 다이어리?가 나왔네요.

MBTI타임 플래너<16Personality 16Month Time Planner>

16가지 성격, 성향에 맞는 공부 스타일 플래너로 16달, 각 유형의 핵심 스타일이 기록되어 있는

월간 계획 플래너에요. 이쁘게 꾸며가며 사용할수 있는 각 유형별 스티커가 짱 귀엽네요.

유연하고 즉흥적인 P유형, 계획적이고 꼼꼼한 J유형 ㅡ그러니까 계획은 ENTJ처럼, 휴식은 ISFP처럼

P와 J 유형이 모두가 만족하는 MBTI 타임 플래너!

저는 P형에 가까운데 다소 부족한 꼼꼼성을 이렇게 채워갈수 있으니 알찬 플래너가 되겠어요.

유형별 핵심사항을 체크하며 매달 플래너를 작성하고 MBTI16가지 유형의 공부스타일도 내것으로

만들수 있어 좋네요. 또, 하루에 인상깊었던 순간을 네컷의 그림등으로 채울수 있는데,

캐릭터등 일러스트를 그리기 좋아하는 데 제게도 안성맞춤이네요.

캐릭터를 연구하며 MBTI를 연구하는 저자 답네요.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만나게 되는 캐릭터 보는 재미도 솔솔하고 어쩌다가 컬러링이 필요한

캐릭터도 등장하네요... 아 이쯤되니 고민되네요.

나도 예쁜플래너 하나쯤 가져봐? 아님 예쁜 대학생 딸에게 선물할까? 좀더 고민해 봐야겠어요.

자신만의 공부스타일을 매일 작성하며 하루의 뜻깊은 순간을 네컷으로 기록하며 자유롭고 꼼꼼하게

하루를 계획할수 있어 좋아요. 무엇보다도 자신의 성향에서 놓치기 쉬운 약점도 챙기고

강점은 더 알차게 챙길수 있어 좋아요.

MBTI타임 플래너 -16Personality 16Month Time Planner 로 채워질 2023년이 벌써부터 기다려 져요.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