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전과목 세트 6-2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2011 신사고 우공비 초등 2012년-2 24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복사 http://blog.naver.com/shinyk85/110114590249









 

국어,수학,사회,과학 전 과목을 사면 각 달마다의 주말 평가지 4권과 알림장,일기장을

함께 받을 수 있다니다. 빨간 투명한 가방안에 들어있답니다.

단원평가지를 따로 사지 않아도 되요.



 

주말 평가지가 각 주별로 1달씩 1권에 각 과목별롤 들어가 있어요.





 

이 책은 이미지를 통한 개념 연상 학습지라는 점이 가장 특이한 점이에요.


           .



각 과목별로 공부방법을 알려 주고 있어요.





 


신사고 인강사이트인 피클도 무료로 들어볼 수 있답니다.




 


교과서에 실린 작품들을 일일이 알려주어 읽어볼 수 있게 했어요.





 


개념정리가 깔끔하고 중요부분은 특별히 강조해 놓았어요. 특히나 그림들이 좀더 이해를 쉽게 해주더군요.





 


문제 옆에 시험 출제 유형과 시험 대비방법까지 알려줘요.





 


교과서를 철저하게 분석해 놓았어요.





 


사진이 군데군데 많이보여요. 이미지를 통한 학습을 꾸준히 이어가요.





 


그림으로 쉽게 전체 맥락을 이해시켜요.





 

서술형에 대비하게 해요.





 


각각의 내용에 대해 빨간 색으로 세세하게 부연 설명되있어요.





 

개념을 다시 한번 문제를 통해 확인시켜요.





 

이미지를 통한 내용정리가 이루어 져요.






기행문에 대한 간결한 정리가 깔끔해요.






 

전체 내용을 간략하게 다시 서술형식으로 정리 시켜요.





단원 평가가 서술형,단답형으로 고르게 나와요.





 

논술 특강 편이 있어요.





 직접 논술을 써보게 하는 부분도 있어요. 따로 논술공부할 시간이 부족했는데 이 부분이 있어 꼭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재미있는 쉬어가는 부분이에요. 글자를 지워가다보면 정확한 노랫말이 나오고

섬의 명확한 기준도 알 수 있게 해요.





 

씽 등록 아시나요.

 

신사고싸이트에서 등록하여 문제집살때 쓰시면 좋아요. 씽을 많이 줘서

금방 쌓이더라구요.





 

시험 비법책이 따로 또 있답니다. 단원평가나 중간.기말고사 문제집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요.





안의 내용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미지를 통한 이해 시키기는 지속되고 있어요.





 

답지에 조차 어려운 내용은 또 빨간 색으로 설명해 놓았어요. 일일이 찾아 보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답지에도 사진이 있지요.





서술형은 각 단계별로 채점 기준이 정해 졌어요.





 

 수학 공부 비법이 소개 되있네요.





 

수학 100점 맞는 비법도 있고요.


 




 

만화가 각 단원마다 있어서 개념을 알려줘요.





 힘들지 않게 간단한 문제로 바탕 다지기 해요.






이미지를 통한 문제가 많아요.




 

문제를 다양한 방법으로 접하게 해요.




2가지 방법으로 문제도 풀게해요.




 

중요한 문제라고 표시해 놓았어요.




익힘책에서 시험문제가 잘 나오는데 그런 유형에 대비시켜요.


 

서숧형 문제가 많아요.




다시 한번 깊이있게 문제를 파고 들게해요.




 

단원 마무리에요. 그림과 표가 많아요.






옆면에 대해 설명하며 빨간 색으로 2개라고 표시 해 놓았어요.




시험 비법책 겉표지 에요.




 

단원 기출문제에요.




각 과목별로 소책자로 따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비법 더하기 부록 책이 있어요.



 

설명도 깔끔해요.




 개념 정리를 이미지화하여 그림으로 그려지게 해요.




 

개념 확인하기 문제가 나와요.



실생활 문제가 많이 나와요.




이미지화 하여 개념을 설명해요.





사진과 표가 많고 사실적이에요.





마인드맵으로 개념정리를 다시 해줘요.




퍼즐로 개념을 다시 즐겨요


.

시험비법책의 핵심 정리 편이에요.




답지에도 사진과 설명이 있어요.



 

과학 겉표지에요.





비법더하기 겉표지에요.





비법더하기 안의 내용이구요.




이미지를 통한 개념과 실험 과정을 설명해줘요.




용어설명도 자세해요.





그림과 도표로 개념을 정리해요.



  

답지도 그림과 사진으로 자세히 설명해 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