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을 모르고 마케팅에 강해지는 책 - 초보자를 위한 핵심적이고 필수불가결한 마케팅 이론과 사례들
이원준 지음 / 커뮤니케이션북스 / 201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현대사회에서 마케팅을 모르고 살기란 있을 수 없다.

경영학을 전공하지 않은 사람들도 마케팅을 알고, 관심을 갖고 있다.

우리는 소비자인 동시에 생산자인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이 책은 마케팅을 아주 말랑말랑하고 재미있게 소개하고 있다.

마케팅에 입문하는 초심자들이 부담없이 읽기에 좋을 뿐더러

보통 마케팅 책이라고 나온 외국 서적에 비해 우리나라 실정에 맞는 사례들이 많이 나와

현재 마케팅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도 보면 좋을 책이다.

 

상품을 파는 기술이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면 왜 사는 지를 아는 것도 필요하다. 이러한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키는 방법과 포지셔닝

4P-상품, 가격, 유통, 커뮤니케이션 사례들을 모아 놓고,

실제 마케팅 기법인 인터넷, 닷컴, 스토리텔링, 극장, 축구장, 공간, 하이테크 까지 현재의 마케팅 술을 총 망라 해놓았다.

 

자칫하면 따분하고 지루하고 딱딱할 수 있는 마케팅 서적을 충분한 사례와 함게 재미있게 풀어낸 책이라고 할 수 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