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해결의 법칙 기초 수학 6-1 (2022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해결의 법칙 (2022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수학 교과는 학년이 올라갈수록

아이들이 부담이 되는 과목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기본이 잘 되어 있다면

아마 가장 쉬운 과목이랄 생각할 수도 있을 듯 싶네요.

천재교육의 개념 해결의 법칙은

이런 기본기를 가장 빠르게 공부할 수 있는 교재가 아닐까 싶어요^^

 

가끔 시간이 되면 대형 서점을 종종 나가보는데,

부모님는 많은 문제가 수록되어 있는 교재를

아이들은 문제수가 적은 것을 고르려고

실랑이를 벌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아마 이런 경우 있으신 분들이라면 웃음이 나오실 듯 해요.

 

 #개념해결의법칙은 딱 방학동안 아이들과

빠르게 힘들이지 않고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교재이더라구요.

 

 

이책의 장점은 우선 책이 두껍지 않지만

교과서 개념이 쏙쏙 들어가 있어 학습의 부담을 덜 느끼네요^^

 

첫장은 교과서의 핵심개념이 수록 되어 있어요.

그리고 개념 QR동영상이 들어가 있어서

혼자서도 자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또한 중요한 교과서와 수학익힘책 유형의

꼭 알아야할 핵심 문제가 쌍둥이 문제로 나와 있어

바로 연습을 할 수 있네요.

따라서 이 책은 교과서의 꼭 필요한 문제만 담아 있어서

다른 문제집보다 빠르고 쉽게 풀 수 있는 #초등개념 문제집이더라구요.

 

 

또한 스텝2는 개념 확인 문제가 있어

아이가 잘 공부했는지 테스트 할 수 있어요.

 

 

스텝3은 단원 마무리 평가로 되어 있어

단원의 실력을 점검 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객관식 문제와 서술형 문제가 적절히 섞여 있어

아이들의 기본 실력을 파악할 수 있네요.

 

    

우이 아이의 수학 개념을 탄탄하게 해주는

교과서 개념을 한권에 집어 넣은 교재로

개념 동영상을 통해 실력을 쌓으면

수학의 자신감이 쑥 올라갈 듯 싶네요.

 

30일이면 책 한권을 풀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아이들과 방학에 차근차근 부담적게 공부 할 수 있는 교재랍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아이의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후행학습으로도 개념을

빨리 완성 할 수 있는 교재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