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되는 소액 땅 투자 바이블
이승주 지음 / 세종미디어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돈 되는 소액 땅 투자 바이블 책은 총 페이지수가 300페이지 정도 됩니다. 저자 이승주님은 부자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온갖 궂은일을 했는데 땅 투자에 입문하고 나서는 그렇게 궂은일을 한 10년이라는 세월이 허송세월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본인과 같이 부자가 꿈이신 분들에게 시간을 아껴주고 싶다고 합니다. 그 노하우에 대한 글을 첫 번째로 쓴 책은 내 안의 요술램프를 깨워라: 22살 고졸 흙수저의 억대 연봉 성공 스토리이고요. 올해 20227월에 발행되는 신간 도서 돈 되는 소액 땅 투자 바이블이 두 번째 책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강연 및 자수성가 공부방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땅 투자에 대한 공부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매주 무료특강이 제공되는 자수성가 공부방에 가입해보셔도 될 것 같아요. 가입은 무료라고 합니다. 각종 무료자료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책은 총 6장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자수성가의 지름길과 땅 투자 입문에서 땅 투자의 중요성을 얘기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인들의 접근에서 땅 투자는 어려운 점이 많이 있잖아요. 그렇지만 부자가 되길 바라는 사람들은 땅 투자는 필수이며 중요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3장과 4장은 초보도 돈 버는 땅 투자 노하우라고 해서 지가 상승이 되는 다양한 케이스를 소개하고 있었는데요. 이런 얘기 들으니 땅 투자가 잘 되면 정말 한 번에 부자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5장과 6장은 초보자의 눈높이에 맞춰서 땅 투자에 대한 주의사항을 요모조모 얘기하는 장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관심 갖았던 부분은 기획부동산은 왜 토지를 좋아할까?”인데요. 땅 투자는 장기로 끌고 가야한다는 일반적인 인식으로 사기 피해를 당해도 자신이 사기를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시간까지 참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닉네임으로 활동하는 토지투자가들을 조심하라는 말도 하더라고요. 본명과 얼굴을 드러내고 하는 투자가들이 더 신뢰가 있다고 말을 하더라고요. 이쪽 분야가 의외로 사기꾼들이 많은 가 봐요. 부자가 되고 싶으신 분들은 토지 투자는 필수이니 꼭 공부하고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