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척 만들어지는 소프트 블록 아빠와 10분
이현주 그림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2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꿈꾸는 달팽이 - 소프트블록

이번에 대교에서 영유아브랜드로 꿈꾸는달팽이 브랜드를 출시했답니다.

꿈꾸는 달팽이, 꿈달이라고 많이 부른답니다~^^

저는 꿈달을 제가 주로 단행본책을 구매하는 인터넷서점에서

꿈꾸는달팽이출시되었다는 것 보고는 장바구니에 바로 담았던 녀석이 바로 요 소프트블럭이랍니다~^^

인터넷서점에서 꿈꾸는달팽이 론칭이벤트 진행중이랍니다.

낱권구매하면은 달팽이크레파스(선착순)

일정금액이상 구매하면은 꿈달가방증정(선착순)

꿈달가방 완전 이쁘더라구요~!!!

꿈달에서 나온 영유아제품들 토이북, 놀이북, 만들기북, 사운드북등

정말 너무너무 다양하고 이쁘고 아이들이 좋아할 책들이 많더라구요~^^

꿈꾸는달패이의 다양한 책들 살펴보시고 이왕이면은

론칭이벤트때 사은품도 받고 좋은구매하시길 바래요~^^

참 예쁜색감의 소프트블럭이랍니다.

총 50조각으로 조각모양과 크기도 다양하고

넉넉한 조각수로 두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도 딱 좋답니다~^^





소프트블럭인지라 영유아시기의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좋답니다.

일반적인 블럭처럼 딱딱하지도 않고 부드럽고

색감도 뛰어나서 영유아시기의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너무나도 좋답니다.

그리고 제가 두아이를 키워보니...

영유아시기의 아이들이 블럭을 가지고 놀면서

많이 하는 놀이가 쌓은다음에 무너뜨리기, 던지기등의 놀이랍니다.

일반적인 플라스틱블럭들은 영유아들에게 위험하고 시끄럽답니다.

하지만, 소프트블럭은 제가 아이키우면서 블럭놀이할때 아쉬워던모든부분을 다 해결해 주는것 같아요~!!!

위험성없이 안전하고, 던져도 안심이고, 색감도 뛰어나고

보관도 쉽고, 시끄럽지도 않고

제가 생각하는 영유아용 블럭으로는 최고랍니다~^^







다양한 색감의 다양한 소프트 블럭~!!!

아빠랑 10분~!! 이라는 글귀처럼 부담없이 아이랑 함께 할 수 있는 아이템인듯하답니다.

저희신랑 아이들이랑 정말 넘 잘 놀아주고 잘 보살펴주는

1등 아빠인데요~^^

아빠는 그렇답니다. 조금만 복잡하고 부담감이 느껴지면은

바로 거부하는것이 아빠들이랍니다~^^

하지만 이런아이템들은 아이랑 아빠와의 관계를 돈독하게 해주는 아주 멋진아이템이랍니다.

아빠랑도 즐겁게 해주는 멋진 사다리역할을 해 줄 수 있고

아이혼자서도 넘 잘 활용할 수 있는 그런블럭이랍니다~!!!





같이 포함되어있는 책자에 있는 부분들을 만들어보았답니다.

저희 첫째아이는 보면서 만드는걸 즐기고 확실히 좋아한답니다~^^

둘째아이는 아직은 책자보고 만들기는 안되지만

소프트블럭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즐긴답니다~^^

이제 엉금엉금 기어다니는 어린영아부터

책자를 보고서 뭔가를 만들 수 있는 나이때까지 정말 활용할 수 있답니다~^^



같이 들어있는 책자랍니다.



첫페이지에 안에 들어있는 만들기작품들이 전부 수록되어있답니다.

정말 다양한 작품부터 글자만들기까지있으닌까

이 페이지펼쳐놓으면은 아이가 맘껏 이것저것 다 만들어볼 수 있을듯하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작품들은 안에서 다양한 그림책형식으로 만나볼 수가 있답니다~^^

그림책과 같이 예쁜 그림들과 함께 작품들이 수록되어있어서

아이들이 그냥 그림책형태로 보기에도 좋고

한장 한장 넘기면서 만들기하기에도 즐겁답니다~^^


활동책내용도 넘 다양하고 이쁘게 참 잘 만들어졌지요~^^

저희두아이들은 이 활동책도 참 사랑해주더라구요~ㅎㅎㅎ



두아이들이 보자마자 바로 들이되어 준답니다~^^

즐거움과 함께 바로 탐색전에 돌입한 두아이들이랍니다



언제봐도 알록달록한 색감의 소프트재질의 블럭들~

보기만해도 흐믓한 소프트블럭이랍니다.











무작정 탐색중인 두아이랍니다.

이것저것 만들어보고 마냥 즐겁기만 하답니다.

탐색전치고는 나름 잘 만드는데요~~~^^



찰칵 찰칵~!! 김치~!!!

아주 신난 울 아이~ㅋㅋㅋ




나름 역도하시는 녀석~ㅋㅋㅋ

으~~~아~~~!!!

아주 있는대로 힘쓰면서 나름 집중중인 아이랍니다.





책 펼쳐놓고서 만들기중인 첫째랍니다~^^

이것저것 만들면서 즐기는중이랍니다.

세워서 만들수 있는것만 만들고 있네요~ㅎㅎㅎ





아무리생각해도 자기 너무너무 잘 만든다면서

혼자서 아주 우쭐하신 첫째아이랍니다~^^

보면볼수록 넘 마음에 들고

꿈꾸는달팽이보고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던 상품이었던만큼

영유아용블럭으로 당당하게 추천해주고 싶은 상품이랍니다~!!!

아이가 둘이라면은 첫째도 둘째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런제품이네요~^^

새롭게 대교에서 출시한 꿈꾸는달팽이~!!!

영유아브랜드로서 앞으로 많은 엄마와 아이들에게 사랑받을 조짐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