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 스파이 1 : 사라진 보물 키드 스파이 1
맥 바넷 지음, 마이크 로워리 그림, 이재원 옮김 / 시공주니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 맥바넷이 어렸을 때 스파이였다는 이야기로 시작이 된답니다. 아이들에게는 '실화'라는 이 단어가 더 흥미롭게 다가올거라고 생각이 되네요. 역시나 울 아들도 실화라고 생각하고 읽고 있더라구요. 특히나 영국여왕을 만났다는 구절에서 자신도 모르게 입을 막으면서 '대박~!!'이라고 외치는 장면은 옆에서 그 모습을 지켜보는 엄마를 절로 웃음나게 하였답니다.

 

흥미로운 그림이 어울어져서 이야기의 재미를 더욱 더 높여주고 있답니다. 그리고 아이들입장에서 보면은 공감할 수 있는 웃음과 재치 그리고 손에 나름 땀을 쥐게 하는 장면들과 반전들이 존재합니다. 저희아이도 엄청몰입해서 봤답니다.

아이도 저도 참 재미있게 읽은 책이랍니다. 뒷부분에 보니 TV시리즈로 제작확정되었다는 문구가 있던데 빨리 제작되어서 보고픈마음이네요. 혹시나해서 아이랑 같이 열심히 찾아봤는데 아직 TV프로그램 제작은 안되었는지 못 찾았답니다.

또 이 책은 영어원서로도 4권까지 판매가 되고 있어서 원서로 구해서 봐도 좋을 책이랍니다. 아직 한글번역판은 1권까지만 나온듯합니다. 아마도 지금봐서는 나머지 번역판도 곧 나올거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영어원서도 봐도 좋고 한글번역판으로 봐도 좋은

책이자, 맥바넷 작가의 재치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아동도서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예비초등부터 초등중학년까지 보면은 재미있게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그림이 많아서 글을 읽는데 부담없이 읽어내려갈 수 있을 듯 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