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을 보면 리뷰에 있어서 사장님의 코멘트가 달려있는데,,
음식을 주문할 때 아무래도 리뷰를 보고 선택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일일이 답변을 해주는 곳과 고객들의 정성스런 리뷰는 선택을 하는데 있어서 한 몫을 한다.
배민을 통해서 돈들이지 않고 가게 홍보를 할 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이다.
전에 음식을 배달했을때 작은 쪽지가 들어있었는데,, 코로나를 같이 극복하자라는 내용과 함께 화이팅이란 쪽지가 사장님의 정성과 마음이 느껴져서 그 이후로 자주 시켜먹고 있는데,, 이것 또한 가게의 홍보가 되는 것이다.
주문할때 화면에 식약처 위생등급을 받았다는 표시가 있으면 안심이 된다
내 눈으로 보는것이 아니기에 위생이 걱정이 되는데,, 인증을 받은 곳이라며 주문할때 고민하지 않게 된다.
내 가게가 되지 않는다고 외부에서 방법을 찾지 말고
내부적인 원인을 찾고 경영해야 한다.
음식의 질이나 서비스면에서는 문제가 없는지.. 원인을 찾고 해결을 해야지.. 결과에만 집착해선 안된다.
배민에만 집착하지 말고, 배민앱을 잘 이해하고 사용해서 내 가게를 홍보하고 수입을 얻을수 있게 해야 한다.
노력없이 되는건 없다.
배달앱에 의존하지 말고, 본질에 충실하자!
배민으로 연5억벌기! 나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