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버튼과 기능이 그림하고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따라하는데 크게 무리가 없어요.
그냥 따라하는것도 크게 어렵진 않지만, 예제를 다운받아서 같이 사용하면 그냥 하는것보단 더 쉽게 체득할수 있는것 같아요. 3D게임을 만드는데 유니티가 필요하다고 하겠지만,
건축이나 인테리어같은 분야에서도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어요... 예전에 3D 건축 인테리어 배울때, 어렵게 느껴졌는데,초보자 입문이라고 하니 내용도 쉽게 구성되어 있네요.
뷰포트나 오브젝트 선택해서 재질을 적용하고 랜더링 하는것을 따라하다보니 예전에 배울때보단 어렵지 않게 다가오네요. 함수 설정값은 조금은 어렵네요.. 꾸미기나 뭔가를 적용하는것은 재밌네요.
전체적으로 살펴보면, 유니티의 구성과 툴의 기초적인 방법,,, 간단하게 제작하는 것과, 엔진의 2D기능과 3D기능을 다루면서 실문에서 직접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기능이 포함된 유니티 전용 실무서에요!
게임에 대해서 더 깊게 알고 싶거나,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면 이 책이 입문서로서 큰 역활을 할수 있을것 같아요!
이 책은 리뷰어스클럽에서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