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투자 - 월가 최고의 애널리스트에게 배우는 투자 통찰력
마이클 J. 모부신 지음, 정명수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0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전반부를 지나 중도에 책을 덮었을때 번역이 매끄럽지 못하다고 생각 했었다, 두번째 처음 부터 다시 읽기 시작하였으나 역시나 였다. 참 힘들게 읽은 책이다.  다시 시도하여 마지막 장을 덮었다. 번역에 문제가 있었던 것이 아니라  내용 전개 방식이 혼란스러웠던 것이다. 주식 투자자로서 이론적으로 만연한, 다 알고 있는 사실을 철학, 과학, 심리학, 경제학, 동물학등등에 비유하여 설명한것이 나의 경우엔 영 안맞았다고나 할까...........어쩌면 이것이 나의 한계인지도 모르겠만.,,,,,,,,,,,.  " 미래의 투자 " 라는 제목에 맞지 않게  거의 기존의 투자 이론을 나열 설명 했을 뿐이다. 이 책만 의 요점이 무언지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