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1 심야식당
아베 야로 지음 / 미우(대원씨아이) / 200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빨간 줄줄이 비엔나의 유혹?
<심야 식당 1> 을 보고 제일 먼저 든 생각은 역시 줄줄이 비엔나 햄의 유혹이였다.
결국, 난 그길로 마트로 달려나가 줄줄이 비엔나 2봉지를 품에 꼭 껴안고 돌아와
맛있게 냠냠, 쩝쩝 하면서 간밤에 살을 불려주었다. 통통하게......

그렇지 않아도,  <LIFE : 카모메 식당 > 때문에 나폴리 스파게티에 흥미를 갖고
먹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심야식당에서도 나폴리 스파케티군이 등장을 해주셨다. 바람직한 행동이다. 나의 뱃살을 늘려주시고자 이리들 노력을 하고 계시니. 크크크크

만화로 봐서 그런지,
이리저리 맛나보이는 음식들이 많아보였다. 
그 중에서도 고양이 맘마는 한번 시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일본식 간장이 없다는 게 좀 서운하다. 마트가면 팔까? 
나도 갓지은 밥에 가다랑어포 뿌리고 간장 살짝 양념해서 쓱쓱 비벼먹어보고 싶은데 말이다.

어제의 카레도 맛나보인다.
나는 카레를 만들면 따뜻하게 해서 그 즉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아베 야로의 권유대로 한번 만들어서 먹고, 
남은 카레는 냉장고에 넣었다가 따뜻한 밥 위에서 살살 녹여가며 먹어봐야겠다.
혹, 맛이 없다면 내가 일본으로 쳐들어가서 저자의 목을 조를지도...으흐흐흐

일본식 주먹밥, 돈카츠카레 (나도 카레에 돈카츠 흠뻑 적셔서 먹고 싶다. 바삭하게~) 
아..당긴다...일본 또 가야하나....

아무리 그래도 낫토는 정말 못 먹겠다......
우리집, 우리동네 근처에도 이렇게 정감이 오가는 심야식당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너무나 간절해진다. 정말 술집밖에 없는 불쌍한 우리 동네...흑흑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