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되었어요 큰 말 작은 말 시리즈 2
길상효 지음, 이경준(블루샤크) 그림 / 씨드북(주)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씨드북 친구가 되었어요 소개할께요~


말배우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재미난 우리말 의성어 의태어 이야기!

큰 말이 꾸벅꾸벅, 작은 말이 꼬박꼬박 졸아요. 파리가 자꾸만 시끄럽게 구는 통에 잠을 깬 두 말은 파리를 쫓아갑니다. 그러다가 그만 큰 말과 작은 말이 서로 부딪치고 말아요. 서로의 머리에 솟아오른 혹을 보며 후후 호호 불어 주다가 두 말은 친구가 되고요. 작은 파리 덕분에 작은말과 큰말이 친구가 되는 이야기가 오직 의성어와 의태어만으로 이루어져 있는 유아책이예요 ~ 그림이 이뻐서 어린 아기들에게도 보여주면 좋은 책이예요 ㅎ


큰말과 작은말이 등장인물로 나오는 책이예요 ㅎ




큰 말이 꾸벅꾸벅, 작은 말이 꼬박꼬박 졸아요


의성어와 의태어만으로 이루어져 있어 말을 배우는 어린 아이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ㅎ





파리가 나타나는데요 





그러다가 그만 큰 말과 작은 말이 서로 부딪치게 되요 




서로의 머리에 솟아오른 혹을 보며 후후 호호 불어 주다가 두 말은 친구가 되는 이야기예요 ㅎ



작은 파리 덕분에 우정을 쌓는 큰 말과 작은 말의 이야기가 이쁜 그림과 의성어 의태어로 이루어져있어요 ㅎ



울아이도 책을 처음 볼때부터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등장인물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이기도 하고 그림이 이뻐서 더 관심을 가지는거 같더라구요



책을 좋아하기도 하는데 말이 나오는 책이라 더 흥미로워했어요 ㅎ


31개월인 아이가 보기에도 어렵지않아요



각 페이지별로 큰말과 작은말이 나오고 반복적으로 책 마지막까지 흘러가다보니 지루할틈이 없어요



파리로 인해 큰말과 작은말이 친구가 되는 내용 ㅎㅎ 친구가 된 말들을 보니 아이도 좋아하네요 ㅎㅎ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책이라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점 5개 주고싶네요 ㅎ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