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야, 어딨니? 국민서관 그림동화 216
수산나 마티안젤리 지음, 키아라 카레르 그림, 이현경 옮김 / 국민서관 / 2018년 10월
평점 :
절판


[서평] 안나야, 어딨니? - 국민서관


[안나야, 어딨니?]는 수산나 마티안젤리의 동화예요 이탈리아 동화 작가예요

그림은 키아라 카레르가 그렸는데요 아동 일러스트레이션 작가로 유명하다고 해요

[안나야, 어딨니?]는 안나 엄마가 안나를 잃어버리고 안나를 찾기위해 안나의 특징을 사람들에게 설명해주는데요

엄마가 안나의 모습과 특징을 설명해주는 부분에서 그림과 같이 보면서 안나를 같이 찾아보는 재미가 있는 책이예요

아이들이 같이 안나를 찾으면서 놀이처럼 책을 즐길 수 있어요




[안나야, 어딨니?]책의 표지입니다

다른 모습의 아이들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요

[안나야, 어딨니?]책에서도 나오듯이 안나 같은 아이는 안나 뿐이예요

아이들이 모습이 다 다르고, 다양한 모습의 아이가 있지만 각각 다른 모습을 하고 있지요

아이들도 [안나야, 어딨니?]책을 보면서 모든 사람들이 다르게 생겼고 각자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걸 알게 되겠죠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어요

안나 엄마가 사과를 사고 귤 가게 쪽으로 눈을 돌린 사이 안나가 없어졌어요

과연 엄마는 안나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안나 엄마는 안나를 찾기 위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데요

사람들이 안나에 대해 묻기 시작해요

안나 엄마는 안나의 모습을 설명하는데요

안나의 성격, 안나가 평소에 좋아하던것, 외모까지 설명해줘요

사람들은 안나의 모습을 생각해보는데요

안나 엄마가 설명하는 안나의 모습을 그림으로 재미있게 그려져 있어서 그림을 보면서 같이 안나를 찾아보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안나야, 어딨니?]를 보면서 놀이하듯이 독서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의 개인적인 평점은 별 5개 입니다

★★★★★

책을 읽고 난 다음 아이의 모습과 특징을 같이 말해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