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을 디자인하라 (표지 3종 중 1종 랜덤) - 없는 것인가, 못 본 것인가? (50만 부 개정증보판: ABC Edition)
박용후 지음 / 쌤앤파커스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의 도서 지원으로 작성된 서평입니다.


딱딱 떨어지는 이야기, 흡입력 장난 없다.


이 책 50만 부 베스트셀러가 괜히 된 게 아니었다.  ‘이 사람은 정말 깨어있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생각을 설계하고, 관점을 꿰뚫는 힘이 있다. 책에서는 빠질 수 없는 스티브 잡스의 애플 이야기 또한 그동안 여느 글에서 많이 읽었던 부분인데도 박용후 저자만의 개성이 느껴졌다.


 “주어진 조건, 주어진 환경에서 멈추지 않고 한 걸음 더 나아가 생각하는 것이다. 남들보다 더 생각하면 생각은 깊어지고 넓어지고, 그러다 보면 창조적인 사람이 된다.” 이 문장이 가장 오래 마음에 남는다. .


몰입감 최고. 나만 알고 싶은 책이지만 이미 50 베스트셀러! 관점을 바꾸고 싶다면, 책이 출발점이 .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 명심해야 할 것은 ‘고객들의 관점을 어떻게 바꿔야 우리 편을 들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