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6-2 - 전4권 (2016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집 그녀가 초등 고학년이 되면서 수행평가나  숙제 때문에
꼭 필요한 책이 바로 자습서에요.
그래서 올해 2학기에도 자습서를 만나기로 했어요.
제가 선택한 책은 바로

<우공비 자습서 6-2 세트>


우공비 자습서 세트는 전과보다 꼼꼼한 교과서 완전학습을 지향하고 있고
일반 전과가 가진 약점인 학교시험 완벽 대비하는 문제집까지 보완하고 있어서
꼭 보아야 할 책이라 생각이 들어요.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전과와 문제집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우공비 자습서와 우공비 공부달력이 보이네요.

 

 

 

 

먼저 우공비 자습서 세트는 4권세트라고 되어 있는데요~
물론 세트에는 부록세트가 있다는 거 이제는 다 아시죠~~
이번에 카카오 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우공비...
친근한 캐릭터들이라 좀 더 자습서와 친해지지 않을까 하는 예감이 듭니다.

 

 

 

 

 

 

 

먼저 자습서 세트의 구성을 살펴보니
모두 7권이 들어 있어요.
일단 우공비 자습서 국어, 수학, 사회, 과학하구요.
영어단원평가, 홈런 서술형비법책, 5분 쪽지시험이에요.

 


 

 

 

 

책을 모아서 세로로 보니 더욱 잘 보이네요.ㅎㅎ
색깔도 알록달록 눈에 띄어서 좋네요.
책꽂이에서 쉽게 찾을 수 있겠어요.

 

 

 

 

 

 


우리집 그녀도 좋아하지만 저도 좋아하는 우공비 공부달력..
여기서 카카오프렌즈 친구 모두를 볼 수 있어요.
일단 공부계획 세우기도 좋고 일주일 단위라 구체적으로 계획할 수 있어 좋아요.
게다가 마지막 장에 카카오프렌즈 스티커까지 있어서
스스로 계획세우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네요.


 

 

 

 

우공비 자습서의 필수과목인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각 책마다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한 자리씩 차지 하고 있네요.
이런 귀여운 친구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으니
자연스레 손이 가는 책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조차도 자주 보게 될 것 같아요.

 

 

 

 

 

우공비 자습서 세트에 들어 있는 부록세트를 모아보았어요.
우공비 자습서 영어 단원평가, 전 과목 서술형을 만나볼 수 있는 <홈런 서술형 비법책>,
5분 쪽지 시험+스스로 학습, 우공비 공부달력....

이런 알찬 구성의 우공비 자습서로 공부한다면 2학기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전과와 문제집의 기능을 잘 담은 우공비 자습서...
게다가 요즘 늘어나고 있는 서술형 문제 대비까지 완벽한 우공비 자습서...
스스로 학습이 가능한 우공비 자습서로 2학기는 열심히 공부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