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3-2 - 2013년 초등 우공비 과학 2013년-2 1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우리들의 공부비법/ 우공비 자습서/ 우공비 초등문제집 /좋은책 신사고

 

저희 아이는 과학을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올해부터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미리 책들도 읽고 이렇게 좋은 우공비로 만나서 더욱 그런 것 같아요.~

 

 

진도 비법(본책)

 

 

 

3학년이 되고 나서 과학은 1학기 부터 우공비로 만나고 있다지요~

2학기로 자동적으로 손이 가던 우공비 과학 3-2...

 

 

 

전체 4단원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그림을 통해 내용을 짐작할 수 있도록 해 놓았더라구요.ㅎㅎ


 

 

 

 

혼자서 개념도 읽어보고 직접 문제를 풀어보는 아이..

저는 예습보다 복습을 강조하는 편이라 학교에서 배워오고 나면 배운 부분만큼 풀어보라고 한답니다.

그랬더니 자동적으로 문제를 풀어보는 아이..

학교에서 진도를 많이 나가지 않기에 부담이 없다죠~

진도비법인 본책으로 매일 하고 있다지요.ㅎㅎ


 

 

아이가 풀어놓은 내용인데요~ 거의 틀리지 않았네요.

하지만 같은 문제를 틀리기에 제가 좀 주의를 주고 문제를 꼼꼼히 읽는 버릇을 들이라 했네요.

 

미니북(실험관찰)

 

 

부록으로 나온 비법 더하기에요.

학교에서 하고 있는 실험관찰의 보조 자료로 활용하기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기본적으로 주요 내용과 결과를 알려주고

아이가 직접 실험해 보았을때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간혹 숙제로 나올 때 도움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시험비법책

 

 

 

또하나의 부록인 시험비법책~ 

 

 

 

개념+확인 문제로 책의 내용을 되짚어 볼 수 있지요

 

 

 

 

탐구문제와 기출문제로 알차게 내용을 다질 수 있어요.

탐구문제로 내용을 잘 알 수 있고 기출문제로 다양한 유형의 문제도 접하면서

시험대비하기 좋을 것 같네요.


 

우공비 초등 과학 3-2

 

 

 

 

우공비 과학3-2는 초등문제집으로 딱인 것 같아요.

알찬 내용정리와 더불어 개념을 잘 짚어주고 다양한 문제로 대비할 수 있더라구요.

단원평가 문제집이 세트로 사면 들어 있어서 더욱 좋지만

이렇게 시험비법 책으로 단원평가 대비해도 부족하지 않을 듯 하더라구요.

그닥 좋아하지 않는 과목이었지만 이렇게 우공비 과학3-2으로 자신감이 생기니

자연히 관심을 가지고 좋아하게 되더라구요.

올해는 우공비 초등 문제집, 우공비 과학3-2으로 2학기 과학 완전정복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