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 달랏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나트랑 사계절

10~12월 중순까지를 제외하면 따뜻하고 무난하다. 겨울을 포함한 건기에 방문한다면, 비는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날씨가 좋아서 따뜻한 햇살이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나트랑은 뜨거운 여름날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카페에 앉아 시원한 음료를 홀짝이기 좋은 휴양지이다.

장점

1.저렴한 물가

2.풍부한 관광 인프라

3.쇼핑의 편리함

4.문화적인 친화력

5.다양한 한국 음식

6.다양한 국적의 요리와 바

단점

1.부족한 관광 컨텐츠

쌀국수 종류

국물이 들어간 국수는 베트남 쌀국수가 가장 유명하다. 뜨거운 육수에 쇠고기, 소의 내장 약간, 얇게 저민 고기를얹은 다음 국물에 말아서 먹는다. 새콤달콤한 맛과 향은 라임 즙이나 고수, 숙주나물 등에서 나오게 된다.


육수의 차이

일반적으로 쇠고기나 닭고기 육스를 쓴 쌀국수가 대부분이다.

포 가 : 닭고기 육수 퍼

포 돔 : 새우 육수 퍼

포 보 : 쇠고기 육수 퍼

포 엑 : 개구리 육수 퍼

포 해오 : 돼지고기 육수 퍼

지역의 차이

베트남 남부에서는 달고 기름진 육수를 쓰고, 북부에서는 담백한 육수를 주로 사옹한다. 포 하노이, 하노이 포에는 파와 후추, 고추 식초, 라임 등만 곁들인다. 포 사이공, 호치민포는 해선장과 핫 소스로 함께 만들며,

라임과 고추 외에도 타이바질, 숙주나물, 양파초절임을 곁들인다.






나트랑 비치

나트랑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쩐푸거리와 동쪽을 따라 위치한 해변으로, 길이가 5km에 달한다. 노보텔 호텔부터 세일링 클럽이 있는 해안까지가 배낭여행자 거리에서 만나는 해안가이다.

바다는 항상 수영과 서핑 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관광객으로 붐비고 해변은 일광욕을 즐기는 휴양객들로 가득 차 있다.





러시아 관광객이 찾는 맛집

베트남과 러시아는 오래 전부터 우방국이어서 러시아에 베트남의 나트랑과 무이네가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

러시아 여행자들은 베트남에서 2~3주 동안 휴가를 즐기고 있다. 그래서 나트랑에는 러시아 관광객이 찾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다. 러시아인들은 대상으로 하는 레스토랑은 주로 해산물 요리와 볶음밥, 쌀국수가 러시아인들의 입맛에 맞게 바뀌어 있는것이 특징이고 메뉴가 서양요리부터 베트남요리까지 다양해 주문하기가 힘들다는 단점

요즘 베트남하면 호치민보다 나트랑과 & 달랏등 많은곳이 여행지로 뜨고있다.

특히 나트랑은 빈펄랜드는 그곳에서 뭐든지 다 해결할수 있을정도록 매력적인 힐링 휴양지이다.

편안한 여행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나트랑 빈펄랜드도 추천드리고, 달랏은 액티비티등 여러 체험을 할 수 있는곳이기 때문에 여행전 해시태그 나트랑& 달랏여행가이드북을 추천드립니다.

*도서를 제공받아 서평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