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는 내가 아니었다 2 - 만화
도바 지음, 과앤 원작 / 다산코믹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웹툰 신데렐라는 내가 아니었다 2편은 원작 소설책 120~262페이지 내용을 웹툰으로 나왔다.

남작가의 방계인 그녀는 후작가 차남과 연애를 하면서 신데렐라로 불리웠다.

하지만 제몬은 다른여자와 약혼을 하고 그사실을 신문으로 접하게 된다.

제몬과 헤어지고 자신의 친부인 북부의 왕 리한공작을 만나게 되면서 여주의 성격과 상황이 바뀐다.

3년후 전연인에게 복수하기위해 후작가의 장남인 세시오와 계약약혼을 하지만, 둘의 관계가 미묘하게 변화가 생긴다.

원작소설과 웹툰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가있어서 더 즐거웠던 시간인거 같다.

우리 세시오는 진짜 얼굴이 다함~~~

테릴은 첫이미지와 다르게 튼튼한 이미지라 색다른 여주의 느낌에 너무 좋았다.





"안겨"

정신 나간 긋 굴던 사내의 낯빛이 처음으로 희게 질렸다.

입술까지 파르르 떨렸다.

.................농담하지 마

소설 p142~143







"포션에 알레르기라도 있는게 아니라면, 이제 오지 그래?

봐줄 건 얼굴뿐인데 흉 지면 아깝잖아."

"내 얼굴이 마음에 드나"

소설 p204

작화가님 너무 잘그리셔서 좋아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드는군요 ~

전연인 조연남보다 우리 주인공 남주 세시오 남주얼굴이 최고입니다.

표지 일러도 너무좋아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건 일러엽서좀 주세요~

신데렐라는 내가아니었다. 도바님의 일러로 눈호강하시길 바랍니다.



*다산북스로부터 책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