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푸켓 - 2023~2024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김경진.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푸켓은 비가 내리지 않는 11월~3월의 건기에 방문한다면, 비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날씨가 좋아서 따사로운 햇살이 항상 관광객을 기다리고 있다.

우기는 5월~10월은 주로 늦은 오후에 비가 내리기 때문에 물놀이를 하는 데는 큰 지장이 없다.

푸켓은 뜨거운 여름날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카페에 앉아 시원한 음료를 마시기에 좋은 휴양지이다.

푸켓에 좋은점

-순순한 자연경관 : 다양한 열대우림부터 에메랄드빛 바다와 아름다운 섬들을 볼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 : 현지 태국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세계 각각의 관광객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한 다양한 나라의 레스토랑등을 곳곳에서 볼수 있다.

-안전한 푸켓 : 푸켓은 밤길에도 두렵지 않다.

-다양한 즐거움 : 해변에서는 패러 세일링, 서핑, 제트스키가 있고 산에는 해양 스포츠와 코끼리 트래킹 ATV등 액티비티를 할 수 있다.

-편리한 여행 : 어디서든 투어와 엑티비티의 예약이 가능하고 신용카드의 사용도 편리하다.

-의사소통 : 오랜 관광 산업의 발전으로 간단한 영어쯤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간단한 한국어도 잘하신다.

푸켓은 오래전부터 해외관광지로 유명한곳이라서 다른곳보다 편리하면서 즐겁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곳이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찾는곳이기 때문에 현지느낌보다 관광지같은느낌을 더 많이 받는 단점이 있지만, 편리하고 편안하고 다양한 경험을 하기에는 더없는 곳이기도 하다.

 


 

 

태국은 여행관광하기 좋은 나라이기도하고 축제도 많은 나라이기도 하다.

특히 쏭크란 축제는 세계10대 축제에 들어갈 만큼 유명한 축제이다.

축제를 즐기는 사람이 물총, 세숫대야, 등 여러가지를 이용한 물싸움같은 느낌이라서 안전하고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축제인거 같다. 건기 마지막으로 하는 축제이어서 곳곳에 더위도 시킬수 있는 1석2조의 좋은 축제인거같다. 후에 청소나 낭비등이 없어서 더 좋은 거같다.

 



 

 

푸켓은 섬이기때문에 관광할 수 있는 곳이 한정적일수 있다.

하지만 관광섬인 만큼 다양한 시내관광, 쇼핑, 빠통비치, 까론&까따 비치 즐기기, 역사 유적지, 섬투어, 푸켓 판타씨, 골프 클럽등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록 휴양과 다양한 여행체험을 착한가격에 할 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해시태그 푸켓 가이드북으로 푸켓여행을 계획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도서를 제공받아 서평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