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 무이네, 달랏, 호치민 - 2022~2023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김경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베트남하면 역시 액티비티를 할수 있고 배울수 있어서 좋은 경험과 여행이 될수 있는 나라이다.

좀더 저렴한 비용과 깨끗한 바다에서 하는 여러체험을 하기 좋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추천합니다.




나트랑 :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하 ㄴ해안 도시 중 하나로 카페, 역사 유적지, 맛있는 별미를 제공하는 식당 가까이에 백사장과 청록색 바다가 있다. 20세기동안 인기 있는 해변 휴가지가 되어, 오늘날에는 전 세계에서 관광객들이 찾아오며 최근에 급격히 성장했다. 서핑이나 다이빙 교실이 많이 있으므로 해양스포츠를 배울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나트랑 핵심 포인트

시내관광, 쇼핑 : 시내는 노브텔 나트랑 호텔이 남북을 나누는 구분 건물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거리로는 누옌 티민카이가 구분하는 도로이다.

비치 즐기기 : 대부분의 숙소는 해변과 가깝게 형성되어서 비치를 즐기기 쉽다. 백사장과 푸른 바다로 매년 많은 여행자들이 이곳을 찾고있다.

역사 유적지 : 참파가 통치하던 까우타라로 알려진 나트랑에는 참파족에 의해 세워진 유명한 포나가르사원이 있다.

호핑투어 : 호핑투어의 하이라이트는 점심식사를 하고 댄스타임이 시작되면서 댄스 시간이 끝나고 다들 바다로 뛰어드는 다이빙 후에 맥주를 바다에서 마실 수 있다.

빈펄 랜드 : 워터파크와 놀이동산에서 하루 종일 즐기는 관광객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오전에 이동해 저녁이 돼서야 돌아온다. 그정도록 크고 웅장하기 때문에 빈펄랜드 관광은 하루정도 잡고 놀면 좋을꺼 같다.

베트남 나트랑에서만 알차게 여행할수 있도록 많은것들이 있기때문에 다른곳보다 나트랑에 쇼핑, 비치, 유적지, 호핑투어, 빈펄랜드까지 알찬여행이 되지 않을까싶다. 그중 가족들과 여행시 돌아다니는것보다 빈펄랜드에서 모든것이 있기때문에 하루정도는 빈펀랜드를 여행하는것도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것같다.




무이네 : 강력한 열대풍의 침식 작용으로 형성된 경이롭고 광활한 사막 위를 걸어서 둘러보거나 사륜차로 질주해 보는것도 좋다. 무이네 모래언덕은 사구로 이루어져 있다. 한쪽에는 붉은 모래 언덕이 다른쪽에는 흰 모래 언덕이 펼쳐져 있다. 이 두 사구가 만나는 지점은 걸어서도 쉽게 돌아볼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구경할수 없는 사막 그리고 붉은 모래언덕과 흰 모래 언덕을 볼수 있는 경이로운 곳이여서 한번쯤 체험하고 구경하는것도 좋은 경험이 될꺼같다.






호치민 : 베트남에서 가장 큰 도시인 호치민시는 프랑스와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은 곳으로, 활기찬 시장과 오토바이로 가득한 도로가 유명하다.

호치민시는 여러 지역으로 나뉘어 있다. 가장 역사가 깊은 곳은 사이공 강 서쪽 강변에 자리한 1군지역이다. 여기는 통일궁 중앙우체국, 호치민 노트르담 성당등을 볼 수 있다.

베트남은 횡당보다가 특별히 없어서 도로를 건널때는 주의해야한다. 특히 오토바이 차들이 천천히 움직이지만 횡단보다가 없기때문에 특히 안전에 주의해야한다. 그리고 클락션으로 신호를 보내는 듯했다. 그래서 도로는 엄청 시끄럽다.

베트남의 식민지로 인해 오래된 건물들은 프랑스의 건축양식의 영향으로 유럽느낌이 났다. 아직 못가본곳도 많기때문에 다시한번 여행하고싶은 나라이기도 하다.

*도서를 제공받아 서평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