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태그 나트랑 - 2022~2023 최신판 #해시태그 트래블
조대현 지음 / 해시태그(Hashtag) / 2022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나트랑은 10~12월 중순까지를 제외하고 따뜻하고 무난하다. 겨울을 포함한 건기에 방문하면

비를 신경쓰지않고 따뜻하고 좋은날씨의 나트랑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다.

해외여행에 제일 중요한것은 그나라의 날씨이기 때문에 여행계획전 꼭 체크하길 바란다.

나트랑 여행 필수품

-모자 : 그늘을 피할 곳이 많지 않기때문에 피부를 보호하기위해서 모자는 필수이다.

-우산 : 바다를 끼고 관광지가 형성되어있어서 스콜을 만나기도 하고 따가운 햇살에 피부를 보고하기 위해서 우산이 필요하다.

(스콜 : 적도 부근의 열대 지방에서 한낮에 강한 일사로 인한 대기의 상승 작용에 의하여 내리는 소낙비로서 대류성 강우에 속한다. )

-긴 팔 옷과 긴 바지 : 이것도 역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용도이다.

-썬크림& 알로에 : 썬크림이나 피부온도를 내려주는 동남아시아에서 많이 판매하는 알로에를 사용하면 좋다.

나트랑의 엑티비티

-카약킹 : 빈펄 랜드 안에 카약투어가 있고 다양한 카약코스가 준비되어 있다.

-서핑 : 서핑을 할 수 있는 지역에서는 어디나 서핑스쿨이 있어서 배울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다.

-스쿠버 다이빙 : 안전교육과 사전교육후 전문가와 함께 체험하길 권한다.

-스노클링 : 투어상품에 많이 포함되어있는 체험이다.

-골프 :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 조성된 골프장으로 골퍼들이 주로 찾는다.



코시국이전에 베트남은 주요관광지였기에 직항등 여러 비행노선이 있어서 편리하게 여행할수 있다.



나트랑 자정거 여행과 오토바이 투어등 다양한 투어가 있다.

나트랑은 자전거를 무료나 유료로 빌려주는 숙소도 많다. 그러나 동양의 여행자는 많이 이용하지 않는다.

오토바이 투어는 나트랑의 시내뿐만 아니라 먼 거리의 관광지까지 다닐 수 있는 오토바이 투어도 인기 상품이다.

1일투어로 250,000동~ 진행되며 여행사마다 다양한한 코스로 만들어져 있어서 투어상품을 상담하고 예약하면 된다.

만약 자유여행으로 나트랑을 여행한다면 좋은 정보가 될것이다. 하지만 오토바이 투어인 만큼 안전에 주의 해야할듯하다

베트남은 신호가 별로 없어서 엄청 위험해 보인 순간들이 많이 보았기때문이다.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는 5가지 핵심 포인트

-시내 관광 쇼핑

-나트랑 비치 즐기기

-역사 유적지

-호핑 투어

-빈펄 랜드 (모두 추가비용 없이 880,00동에 이용할 수 있다. 1m이하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16시 이후에 입장하면 50%할인을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저렴한 물가와 아름다운 해안가 그리고 저렴한 호핑투어까지 여름휴가에 여행하기 너무 좋은 곳이다.

그리고 빈펄랜드는 워터파크, 놀이공원, 수족관, 동물원, 식물원, 인공해변등으로 이루어진 테마파크이다.

한 번쯤 경험해보는것조 좋은 추억이 될것이다. 다만 지금은 상황등을 미리 확인하고 여행 계획을 세우시길 바란다.

지금 상황이 잠잠해지면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인 호치민, 다낭, 푸꾸옥, 그리고 마지막 나트랑을비교 해보면서 계획을 세워도 좋을꺼같다.

*도서를 제공받아 서평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