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아이 낳는 태교 동화 똑똑한 아이 낳는 태교 시리즈
글공작소 지음 / 아름다운사람들 / 201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스러운 표지 그림이 눈길을 사로 잡는 '똑똑한 아이낳는 태교동화'

둘째를 임신 중인 나에게 이제 '태교'라는 단어는 첫째를 돌보며, 이것저것 하느라 정신없어서

신경 쓸 단어가 되지 않았나 싶던 지금, '태교 동화'를 만나게 되었다. 

  

책이 시작하는 페이지에 있는 아름다운 글귀... 

 

-생각하고  궁리하는 힘을 길러주는 사고력

-다르게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창의력

-알지 못하는 것을 미루어 짐작해 내는 추리력

-옳고 그름을 논리적으로 판단할 수 있도록 돕는 판단력

 

이렇게 4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는 책은 적당한 글씨 크기와  

아름답고 곱다고 까지 표현되는 색채로

그려진 삽화가 함께해 책에 더욱 빠져들 수 있었다.
 

 

우리에게 익숙한 솔로몬 왕이야기부터 아프리카의 왕 이야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흥미진진했다.

동화가 끝날 때마다 다양한 태교이야기가 나와서 많이 도움이 되었다.

특히 그림을 직접 그려보는 '만다라 태교법'이 기억에 남는다.

 

위인 테마로 피카소, 링컨 등의 일화도 동화로 소개되어 있어, 첫째 아이에게 좀 더 크면

이야기 해주고 싶었다.
 

 

책에 들어있는 '두뇌 자극 똑똑한 클래식'도 함께 첫째와 들으며,

남은 시간도 즐겁게 태교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