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애완동물.요리 스티커북 요술손가락 스티커북
양은모 외 그림 / 웅진주니어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웅진주니어의 요술손가락 스티커북-공주,요리,애완동물 스티커북이 도착했습니다.
딸이 열심히 스티커를 여기저기 붙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뿌듯하네요.

이쁜 공주와 강아지, 새와 요리 사진까지 사랑스러운 그림이 표지에 있고
스티커 700장이라는 말이 눈에 띄네요~
   

 

공주, 요리, 애완동물 3권의 배경책과 스티커북-이렇게 4권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스티커가 따로 나누어져 있어서 뒤에 찾지 않아도 되는 좋은 점이 있어요  

 

책을 한 권씩 떼어냈습니다.

 한 권, 한 권 떼기 쉽고 다 떼니 저렇게 나누어져 있어서 떼기 편했구나 싶더군요 

 

스티커북, 이렇게 활용하세요!
스티커북의 활용법에 대해 잘 설명되어 있네요.

제목과 쪽수 확인을 하고 점선으로 다른 쪽과의 구분도 되어있고

붙였다 떼었다 하기 편한 리무버 스티커,

쉽게 찢어지지 않도록 코팅도 되어 있어요! 


   

스티커북도 점선처리가 되어있어 떼어내기 편하네요!

 

딸에게 애완동물 스티커를 붙이게 해주었어요.
스티커에도 페이지별로 점선으로 나뉘어 있어서 가위로 점선을 잘라서
붙일 페이지의 스티커만 주었어요.

 

  

 다시 떼어내는 리무버 스티커라서 조그만 손가락의 우리 딸도 생각보다 떼기 편하네요^^ 



아주 작은 스티커도 있었는데요.
아직 손이 작다보니 스티커를 떼고 붙이는데 다른 큰 스티커들 보다는 좀 붙이고 떼는데  오래 걸리더군요

   

스티커도 스티커지만, 배경책의 동물들 사진이 다양하고 색감도 좋고 참 마음에 들었어요. 



짜~잔! 딸의 첫 작품입니다.   

제가 여기저기 붙이라고 말해준 것도 있지만, 본인이 열심히 붙였네요  

  

다 하고 나서도 다시 떼었다가 여기저기 붙이고 있어요
떼기도 쉬워서 그런지 열심히 붙었다 떼었다 했네요
  

  

공주 스티커도 딸이 붙여봤어요. 열심히 떼고 붙이네요 

  

요리~먹음직스런 맛있는 요리들이 가득~~
  


 
단지 스티커를 붙이고 떼는 것에만 신경을 쓴 것이 아니라
사진 하나하나에도 신경쓴 웅진주니어 공주,요리,애완동물 스티커북.

 

아이가 집중력을 기르고 소근육 발달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시각까지 만족하는 좋은 스티커북을 딸이 경험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딸과 열심히 붙였다 떼였다 하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