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몰입 확장판 : 나를 넘어서는 힘 - 내 안의 잠재력을 200% 끌어올리는 마인드셋
짐 퀵 지음, 김미정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지막 몰입

이 책은 '나를 넘어서는 법' 이란 부제를 보아

나의 변화를 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책일 것이라 생각하고 책을 열었다.

세계 최고의 브레인 코치 짐 퀵의 한계를 뛰어넘고

원하는 것을 얻는 인생 성공 전략이 담겨있어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1위,

아마존 45주 연속 1위의 기염을 토하고 있는 책이다.

수천 만 명의 뇌를 변화시키고

그들의 잠재력을 끌어낸 단 한권의 책 이라는 홍보 문구에

동의 가능할까 생각하며 책을 읽었다.

멈춰있던 뇌의 잠재력을 깨우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찾아온다.

이러한 변화를 위한 4가지의 전략이 있다.

1. 마인드셋- 제한적 사고에서 벗어나라

2. 동기- 확실하고 강력한 목표를 세우라.

3. 방법- 10배의 속도로 학습력응 강화할 뇌활용법을 갖추라

4. 모멘텀- 추진력 강화

먼저 차례에서 강력한 독서 동기를 이끌어내는 차례를 보았다.

- 왜 우리는 스스로 평범하다 생각할까

- 습관을 나쁘게 길들이는 디지털 빌런

- 나는 할 수 없어 라는 함정 - 뇌와 장이 당신의 멘탈을 결정한다.

- 낡은 마이드를 리셋하라.

- 좋은 음식에서 에너지를 얻어라

- 새로운 습관을 만드느 win 기법

- 온전한 집중을 위한 5단계

- 독서는 왜 우리를 똒똒하게 만드는가

- 한계없는 잠재력을 무한히 추진하라.

- 읽는 순간 똑똑해지는 독서법

- 성공의 답은 내 안에 있다.

# 마지막 몰입

# 짐 퀵

#비즈니스북스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