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 네빌 고다드, 부와 성공의 자기선언
네빌 고다드 지음, 김은영 옮김 / 터닝페이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네빌고다드가 수많은 이들의 인생을 바꿔 놓은 무의식의 사용에 대해 깊이있게 다룬 책이다.

이 세상의 부자들은 이미 이 비빌로 부를 이루었다.

이 세상의 축복자들은 이미 이런 혜택을 받았다.

꿈같은 일이 일어나도록 자신에게 혀용했다.


부와 성공의 자기 선언 그대로 이루어진 놀라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책이다.

작가는 놀라울 정도로 많은 책을 쓰고 강연을 다니며 상상력의 진실을 알렸다.

상상의 힘이 얼마나 놀라운지 알렸다.

어두운 환경일수록 밝은 그림을 많이 그려야 한다.

그림이 안 그려지면 현실이 되기 어렵다.

그림을 계속 그리고 또 그려라!

반드시 이루어진다.

특히 심신이 이완되는 시간에 좋은 미래 그림을 그리도록 하라.

행복한 나를 만드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무의식을 현실화시키는 방법 - 상상력을 이용해서 행복한 일상을 만들 수 있다니 놀라운 일이다.

스스로 내면의 자아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저자 네빌고다드는

영적인 에티오피아의 구루이자 랍비인 압둘라를 만나

7년 동안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배운다.

이후 수많은 강연과 책을 남겼다.

그가 강의한 의식과 무의식의 힘은 전 세계인들의 가슴에 깊은 감동을 주었다.



지금 황홀ㅇ한 일상을 상상했다고 해서 바로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현실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해서 신경쓸 일이 아니다.

보이지 않는 연결의다리를 만들었기에

상상 속에서 만든 그 다리를 건너

준비된 현실로 들어가게 될 것이다.



우리 상상의 힘은 언제나 최종 소망이 이루어진 장면이어야 한다.

가능한 한 실제처럼 상상하고 그 장면을 또렷하게 그리고 나면

그것으로 작가의 역할은 끝이 난다.

우리가 할 일은 좋은 상상을 하는 작가이면 된다.

눈에 보이지 않는다 해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아니다.

계속 상상하고 그려라, 꿈을 그리는 사람은 언젠가 그 꿈이 이루어진다.

이 책의 가르침은 마치 동화 속의 마법처럼 느껴진다.

그러나 이 상상법으로 수많은 놀라운 현실이 이루어졌다.

누구든지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작가의 변이다.

이 참에 늘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어 보도록 하자.

꿈꾸는 것은 언제든지 가능하다.

꿈을 꾸라! 찬란한 미래를!

당신이 간절히 바라는 미래를!

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네빌고다드

# 터닝페이지

#컬처블룸

#컬처블룸서평단

태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