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리셋
주이슬 외 지음, 김태광(김도사) 기획 / 두드림미디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쉽고 확실한 건강 비법은 없다고 알고 있던 나는 이 책을 읽고 조금 놀랐다. 

13분의 잘 나가는 지식인들의 체험을 쓴 글이라 잘 읽혀졌다.

 나이50 넘으면 그렇듯이 몸이 여기저기 아프다.  

그런데 여기에는 상당히 나이 많은 어르신들도  건강 쾌청 이라고 하니 

조금 허무할 정도였다. 


온갖 것을 골라 먹는다고 과일야채식이니  간헐적 단식이니 고달픈 길을 소개받는 요즈음인데

 이 분들은 그저 가루를 물에 타 먹고  건강인이 되었다 하니 허무할 수박에!


쉽고 확실한 건강 리셋이라니! 

그런 일이 있을까 

운동도 해야 하고  

이 공해 시대에 음식도 가려 먹어야 하고

각종 다이어트 에

참 이것저것 할 것도 많은데

이거는 거의 뭐 누워서 떡먹기 수준이다.


이번에 pM쥬스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관련 기관에 전화를 하고

친절한 상담자분을 만나서 거의 2시간 동안 이야기를 했다. 


그즈음에 나는 너무 피로해서 입술이 막 갈라터지고 있었다. 

ㄱ 날 저녁부터 마시기 시작하고 나서  

치아가 아프기 시작했고  한동안 조용했던 무릎이 시큰거렸다. 


웬일인가 전화를 드리니 

오래 전 아프던데가 다시 아프기도 하다고 한다. 

숨겨진 병을 찾아내기도 한다고 하며 

병원에도 가서 치료할 건 해야 한다고 해서 다소 안심이 되었다. 

그게 맞는 말이다. 

오로지 이것만 드세요 하면 의심이 간다. 

어쨋든 간에 

책 한 권 읽고 제품까지 사서 먹고 나도 참 실행력하나는 짱이다. 

그러니 추석 연휴기간 내내 치아가 잇몸이 얼마나 붓고 아픈지 아무 것도 먹지 못했다. 


다시금 책을 읽어 보았다. 

하지정맥류, 변비, 탈모, 피부 탄력등 갖가지 체험사례를 읽으며 

너무나 다 좋다는 말이라서

어느 정도는 거짓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나는 몸으로 체험 중이라 아직은 뭐라 할 수가 없다


아프지 않고 노화를 늦추는 최고의 습관

이렇게 간단하다고?


독일 pm쥬스는 세포 흡수가 되는 ntc 공법으로 세포에흡수가 잘 된다고 하니 

놀랍고 신기하기도 하다. 

무슨 홍보지인가 하고 책을 들었다가 설득이 되어 이제는 이 쥬스를 매일 먹고 있다. 




#두드림미디어 

#김태광

건강리셋

#컬쳐블룸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