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짱구는 못 말려 팜업스토어에 mz세대들이 줄을 선 걸 보고
창안한 제품이 크런키 빼배로 기획세트인데 대성공을 거뒀다.
역시 유행지난 옛날 캐릭터이지만 알고 보니
mz세대는 어린 시절 짱구와 함께 보고 자란 세대였다.
생각해 본다면
그 아이들이 소비자층으로 우둑 자리잡은 것이다.
유행인 소식좌 연예인 프로그램들에서 얻은 아이디어도 기획 대상이었다.
바로 '쁘티김밥'이다.
대식좌가 아닌 소식좌들을 위한 데다 라면과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즈라고 광고하자.
무무씨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홍보했고 후속작으로 무무씨 인형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