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천재가 된 홍 대리 - 6개월 만에 영어천재가 된 홍 대리의 특급비밀 천재가 된 홍대리
박정원 지음 / 다산라이프 / 200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육과 출신이라고?   

어떻게해서 영어강사까지?  

그것도 억대연봉자라고? 

여러가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책을 펼쳐든지 얼마되지 않아 마지막페이지를 읽고 있었다. 

핵심적인 미션은 목차에 나와있는게 다지만, 홍대리의 에피소드를 킥킥거리면서 조마조마 홍대리가 잘해낼수 있을까라는 생각과 함께 홍대리를 응원하고 있다. 

홍대리에 대한 응원은 어느새 나에 대한 응원으로 바꿔져있었다. 

요즘 대학생들 사이에선 필수가 되었다는 배낭여행한번 못해보고 졸업한게 은근히 맘속에 남아있다.배낭여행이라는 당근을 목표로 영어에 풍덩하고 빠져보고 싶다. 

다섯살 딸아이와 영어대화도 밑천이 드러나는데,
다시한번 심기일전을 위해 이책은 나에게 불을 당겨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