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의 백조의 호수 (1DISC) - 할인행사
오웬 헐리 감독 / 유니버설픽쳐스 / 2007년 7월
평점 :
품절


090818~090819 

바비 여전히 아름다움을 내뿜고 있었다.
아니 나의 어릴적 동경했던 바비의 모습보다 더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이고 있었다.
물론 3D기술의 발전으로 재탄생한 모습이지만 말이다.
하물며 친정엄마는 보는내내 감탄에 감탄을 하신다.
Sally는 56개월무렵부터 강하게 공주에 대한 역할놀이로 빠져들더니 오데뜨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한다.

Sally가 네살에 석달 배우다 말고 다섯살이 되면서 다시 배운게 7개월째다.
모든일이 그렇듯이 6개월의 고비가 온듯했는데 마침 백조의 호수 영화는 민서에게 동기부여가 된듯하다.

오데뜨는 뉴욕시티발레단 무용수의 움직임을 재현해서 손과 발놀림이 실제로 발레공연을 보고 있는것 같았다.
런던심포니오케스트라 음악 배경으로 손색이 없었다.

영어로 2번 보고 나서 우리말로 보여줬더니 푸욱~~ 빠져서 봤다.
하지만 아직 다섯살이라 왜 마법을 걸게 했는지 그리고 갑자기 왜 마법이 풀렸는지에 대해 질문이 쏟아진다.
"엄마 잘 봐~ 이제 정말 아름답게 변할거라구. !!"
"그런데 왜 저 여자 애는 청소하고 있는거야? 왜 그래야 돼?"
매년마다 보여줘야겠다. 내년에 무슨 말을 할려나? 궁금하다.


DVD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