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톨과 조각난 에메랄드 퀸톨TV 오리지널 스토리북 2
소혜 그림, 임정우 글, 퀸톨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퀸톨과 조각난 에메랄드 : 퀸톨TV 오리지널 스토리북 2]입니다.



113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는 퀸톨TV의 첫 오리지널 스토리북, 퀸톨과 0의 비밀에 이어 두 번째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첫 번째 오리지널 스타리북에서는~

어느 날 단짝 친구인 트미가 의문의 편지를 남기고 행방불명됩니다.

설상가상으로 대륙 곳곳에 흉흉한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퀸톨은 자신이 직접 트미를 찾아 나서기로 결심하지요.

편지 속에 그려진 시곗바늘 그림이 트미가 남긴 메시지라고 생각한 퀸톨은 마침내 이웃 도시인 타임 시티에 도착하는데...

하지만 그곳에서 충격적인 일을 목격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이어 스토리북 두 번째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퀸톨TV 오리지널 스토리북 2권에서는~

타임 시티에 내려졌던 신의 저주를 풀고 사람들을 구해 낸 퀸톨, 숫자의 신의 조언에 따라 친구 트미를 찾으러 이웃 도시인 에메랄드 시티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도시에 다다르기 전에 마주친 소녀, 라보는 퀸톨에게 충격적인 이야기를 하게 되는데…….

“에메랄드 시티는 죽음의 땅이 됐다고! 그 끔찍한 도시엔 가면 안 돼!”

퀸톨이 친구 트미를 과연 찾게 될까요?


"에메랄드 시티 동쪽에 있는 이웃 도시인 크런치 타운 쪽으로 가는 길로 쭉 가 봐. 그럼 바닷가가 나오는데 그곳에 너를 도와줄 존재가 있을 거야. 이것을 가지고 가면 돼. 지혜의 여신이 너를 인정했다는 증표다."   P.163


"너는 더 강해질 거란다, 퀸톨", "너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렴."   P.165


긴 여정을 지나 퀸톨은 다시 새로운 모험으로 몸을 던지게 됩니다.



친구를 구하기 위한 마음 하나로 달려가는 퀸톨의 모험은 긴장감과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꼭 친구를 찾아 해피엔딩으로 이 퀸톨TV 오리지널 스토리북 막을 내리길 정말 바라봅니다.


잠뜰TV, 집사TV 오리지널 스토리북도 서평을 했었는데, 공통점이 있어요.

그림이 참 예뻐요.

그림에 먼저 마음을 뺏기고, 

유튜브를 찾아보게 되고, 

그 다음에 글을 읽기 시작하게 되네요.


모험 이야기에 잠시 시간을 쏟았네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