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수의사가 되는 방법 - 전문가가 들려주는 직업 이야기 바나나북 그림책
제스 프렌치 지음, 솔 리네로 그림, 박정화 옮김 / 바나나북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고의 수의사가 되는 방법]입니다.



우리 사랑이의 꿈은 누구나 그러했듯, 어제 다르고 오늘 다르고 내일 다를 거예요.

지금 잠시 거쳐가는 희망 직업 중 하나가 수의사랍니다.

동물을 좋아하고, 아픈 동물을 치료해준다는 점이 우리 사랑이에게 현재 큰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답니다.




이번 [최고의 수의사가 되는 방법]은 전문가가 들려주는 직업 이야기 시리즈의 두 번째 책입니다. 

전문가가 들려주는 직업 이야기 시리즈는 요즘 어린이들이 가장 되고 싶어 하는 인기 직업에 대해 그 직업이 하는 일과 역사, 그 직업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를 하면 되는지 실제 그 직업을 가진 최고의 전문가가 알려 주는 그림책입니다. 

어린이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간단하고 명료한 문장과 풍부한 디테일의 그림으로 설명했고 그 직업에 필요한 자질과 방법에 대해 단계별로 친절히 알려 줍니다. 



제목부터 훅 이끌리는 [최고의 수의사가 되는 방법]을 읽어봤습니다. 

동화책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차례를 보시면 생각보다 자세하고 궁금해하는 모든 것들이 소제목으로 나와있어요.

수의사란 무엇일까, 수의학의 역사, 수의사는 어떻게 될 수 있을까, 대형-소형 동물 수의사는 무슨 일을 할까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더 특별한 동물은 누가 돌볼까, 동물 관련 직업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 야생동물을 돌보는 일은 어떨까, 더 특별한 동물 관련 직업은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되어 있어 계속해서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읽어갔답니다.




수의사뿐만 아니라 동물 훈련사, 동물 보호 활동가, 사파리 가이드 등 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직업들을 소개해 아이들이 자신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다양한 직업들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합니다. 

동물과 수의학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둘러보며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고 아이의 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지요. 

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