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하수 잡화점 : 상 잠뜰TV 본격 오리지널 스토리북
루체 그림, 김수경 글,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은하수 잡화점 상권]입니다.




잠뜰의 좌충우돌 은하수 잡화점 창업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이야기에 앞서 원작인 잠뜰TV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구독자 수 227만 명을 보유한 스토리텔링 크리에이터입니다.

잠뜰TV는 크리에이터 잠뜰과 각자 개성 넘치는 매력을 소유한 각별, 공룡, 수현, 라더, 덕개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을 재미있고 건강하게 그려 내어, 시청자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공감대를 이끌어 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법 학교 졸업생 잠뜰은 진로를 고민하던 중 별 조각 마을에서 날아온 초청장을 읽고,

왠지 모를 강한 운명적 이끌림을 느끼게 됩니다.

그 길로 하늘 마차에 오른 잠뜰은 별 조각 마을에서 자신만의 마법 물품 가게인 은하수 잡화점을 열게 되고, 드루이드부터 흑마법사까지 어딘지 수상한 이들과 마주치게 되는데…….


잠뜰의 좌충우돌 은하수 잡화점 창업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됩니다!!!!!!!!!!!!


◇ 잠뜰

◆ 정체 : 백마법사, 은하수 잡화점 사장

◆ 능력 : 연금술


마법 학교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한 이후 진로를 고민하던 중, 별 조각 마을 촌장 캘의 초청장을 받는다. 그 길로 별 조각 마을로 향한 잠뜰은 마법 물품을 파는 '은하수 잡화점'을 열게 된다. 제작법만 있으면 그 어떤 마법 물품도 연금술로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뛰어난 마법사이다.

◇ 라더

◆ 정체 : 흑마법사

◆ 능력 : 화염 마법, 변형술, 그리고 또..................


여러 마을을 떠돌며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다 모종의 이유로 수배자 신세가 된다. 별 조각 마을 바닷가에 정신을 잃고 쓰러져 있던 것을 잠뜰이 발견했다. 그 이후, 은하수 잡화점 지하에 세 들어 사는 것을 조건으로 잠뜰이 만든 여러 가지 마법 물품을 강화해 준다.

◇ 공룡

◆ 정체 : 드루이드

◆ 능력 : 변신술, 자연동화, 그리고 또.........


사람의 형상을 한 숲의 존재로, 별 조각 마을의 모든 숲을 관리하고 있다. 자연에서 난 마법재료를 마법사들에게 파는 역할도 한다. 잠뜰 역시 마법 물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공룡을 찾는다. 숲속에 우뚝 선 거대한 나무 위에서 살고 있다.

◇ 덕개

◆ 정체 : 마법 공학자, 은하수 잡화점 1호 직원

◆ 능력 : 발명품 개발, 부품 개조


마법과는 거리가 먼 시골 마을 출신으로 , 현재는 마법 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다. 잠뜰이 가장 아끼는 후배이며, 덕개 역시 잠뜰을 믿고 따른다. 은하수 잡화점을 개업한 잠뜰이 일손이 부족하다며 도와 달라고 요청하자, 기꺼이 별 조각 마을로 향한다.

◇ 수현

◆ 정체 : 무역상

◆ 능력 : 아직 밝혀지지 않음


커다란 혼령선을 타고 세계 곳곳을 누비다 별 조각 마을까지 오게 된 동방의 무역상이다. 원래는 잠깐씩 머무르지만, 배의 상태가 좋지 않아 별 조각 마을에 오래 체류하게 된다.

◇ 각별

◆ 정체 : 궁정 마법사

◆ 능력 : 아직 밝혀지지 않음


전국 각지에 위치한 마법 상점을 평가하고, 평점을 매기는 활동을 하는 왕실 평가단 소속 관리이다. 각별의 반려동물인 고양이 수인 빅이 운전하는 황금마차를 타고 순식간에 공간 이동을 한다. 

저는 원작인 잠뜰TV를 아예 안보고 [은하수 잡화점] 책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야기를 읽다 읽다 읽다 보니... '나는 지금 게임 속에 있는 것인가, 퀘스트를 깨면서 판타지를 읽고 있는 것인가..'하는 생각에 사로잡히게 되었어요.

판타지 소설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다고 여겼는데, '나는 판타지 소설이 취향이었구나?' 싶은 생각으로 막을 내릴 수 있는 책이었어요.

찾아보니 잠뜰TV 참 유명해요.

제일 첫 장에 인물소개 외에 그림은 하나도 없는데, 만화책 읽는 느낌이 나는 건 저 뿐인가요?^^

이야기 스토리 전개 초반에는 인물 파악을 위해 꼼꼼히 읽었는데, 다 파악이 되고 나면 훅훅 읽혀버려서 "벌써 반을 읽어버렸네.", "벌써 50쪽밖에 안남았네.", "하권은 언제 나오나..."이렇게 말하면서 읽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재미있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읽었습니다. 




이번 기회에 잠뜰TV를 알게 되었는데, 질문 하나 해도 될까요?

"하권은 언제 나오나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