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영어 5 문장
엄현수 지음 / nobook(노북)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 영어 5 문장

 

이 책은 영어에 대한 어려움으로 자신만의 영어 공부법을 터득하여 큰 도움이 되었던 방법들을 이 책속에 담아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귀한 책이다. 엄현수 저자는 호텔리어가 되기 위해 스위스 호텔 학교로 유학을 떠났고 해외 호텔들에서 호텔매니저로 일하면서 영어에 어려움을 겪은 것을 극복하고 한국에 돌아와 자신의 영어공부 노하우들을 나누어주고 있는 사람이다.

 

영어를 못하는 나로서 학창시절 영어공부를 안한것을 후회하고 있지만 다행히도 지금 영어책들은 쉽고 이해하기 편하게 나오고 있어 그나마 개인적으로 감사하고 있다. 바로 이 책 하루 영어 5 문장이 그중 하나다. 스스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주어 지금껏 어려움을 느낀 부분에 대해 새로운 공부를 터득할 수 있을 것이다.

 

어느 책이든 책을 잘 선택해야 하지만 특히 영어와 관련된 책은 더욱 잘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잘못 선택하면 시간도 낭비되고 돈도 아깝고, 효과적인 공부가 되지 못하기 때문이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철저히 잘알고 있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과 어려움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이 책은 돈주고도 살 수 없는 귀한 영어책이 될 것이다.

 

문장의 구조와 구성을 비롯해 영어로 말하기 위한 규칙들을 알려주면서 동사를 효율적으로 외우는 방법들을 알려준다. 또한 이 외에 필요한 전치사 부정문의 현재분사 등.을 말해준면서 반복하려 매일 실천하며 영어실력이 늘수 있는 문장들로 구성하였다. 이렇게 좋은 영어관련책을 만나 영어공부를 좀더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되어 영어를 못하는 사람으로서 매우 기쁜 마음이다.

 

사실 영어공부를 하는 것은 지금 바로 써먹을 수 있어야 한다. 우리말로 번역도 할수 있어야 한다. 또한 영어에 대한 압박이 아닌 말문이 트이는 영어가 중요하다. 영어로 말한다는 것은 이제 모든 세계의 공통어가 되었다. 우리나라는 너무나 영어를 어렵게 공부하는 것 같다. 영어 공부할 맛도 느껴져야 한다. 초보자들 뿐 아니라 학생들 성인들 모두에게 이 책은 정말 소중한 영어책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무엇이든 실천하고 매일 꾸준히 공부하고 말하고 써야 한다. 그래야 영어배우는 것이 쉬워지고 만족감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영어는 제자리 걸음에서 지루해질 뿐이다. 저자는 매일 반복하며 자신이 말하는 방식대로 한다면 분명 좋은 성과가 있을 거라 확신한다. 때문에 이 책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100% 추천하고 싶은 마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