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가 6개월 만에 건물주가 될 수 있었던 이유 - 18년 동안 평범한 월급쟁이로 살았던 정대리의 富동산 추월차선
정일교 지음 / 치읓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내가 6개월 만에 건물주가 될 수 있었던 이유
100세시대에 노후준비는 너무나 힘든 이 시대에 중년들에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닐 수 없다. 그렇다고 국가가 국민연금 외엔 기본소들을 주는 것도 아니고 그나마 국민연금도 월급쟁이들에게만 주는 것이지 직업도 없고 꼬박꼬박 일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겐 국민연금은 꿈이나 마찬가지다. 요즘 사건사고와 자살이 많이 늘어나는 것이 이러한 원인도 이유가 있는 것이다.
때문에 아직도 우리나라는 자본주의공화국 부동산의 나라이기에 저자는 수익형부동산 투자를 통한 노후시대의 길을 보여준다. 어쩔 수 없이 우리는 저자의 수익형부동산 투자에 대한 설명을 들어야 한다. 왜냐하면 그래도 이것이 살면서 수익을 얻으며 그나마 사람답게 살 수 있는 형편들을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저자의 말처럼 하지 않아도 공부하고 독서하면 손해는 보지 않을 것이다.
저자도 월급쟁이에서 이제 집부자가 된 사람이다. 그래서 그 과정을 말해주면서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것은 들을만한 가치가 있다. 아파트로 돈 버는 시대는 끝났음을 선언한 저자의 말도 그래서 들어보아야 한다. 급변하는 시장, 수익형 부동산 투자만이 살 길임을 말해주는 저자는 나라도 돈이 있으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투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노후가 아니더라도 우리나라에서 부동산 투자는 꼭 알아야 할 분야가 된 것은 틀림없다. 부동산에도 기술이 있고, 자기만의 노하우가 있다면서 직접 발로 뛰고 참여하며, 고민하고 공부해야 그 만큼의 부동산 지식을 습득, 투자하는 데 위험성을 제거시켜 주는 것은 당연한다. 이제 돈 있는 사람만 투자하는 것이 아닌 쌈짓돈으로 지금부터라도 차근 차근 토지 재테크 공부를 통해 충분히 노후와 안정에 대비할 수 있다.
국민들은 오직 집을 장만하기 위해 월급 탄 것을 대부분 저축해서 강남에 집을 마련하려고 오늘도 피똥을 싼다. 이것도 건강하고 오래 오래 직장에 다녀야 가능한 일이다. 아니면 로또를 맞으면 된다. 때문에 이러한 부동산 투자에 대한 공부들을 미리미리 해두는 것은 유익하다. 회사 다니면서 월세받는 시스템을 저자를 통해 익힌다면 이 책을 읽는 독자들도 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선 이 책을 반드시 읽어야 한다. 왜냐하면 투자 방법이 잘못되면 안되기에 될 수 있으면 이런 것들을 미리 알고 대처한 후에 알짜배기 노하우들을 전수받아야 한다. 저자는 정일교메신저TV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수익형 투자에 대한 정보들도 접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궁금한 것은 또 책을 구입한 독자라면 누구나 그에게 물어볼 수 있어 실패확률도 적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