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18 - 누구나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는 그래픽 입문서, 개정판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빨간고래(박정아).박효근.윤이사라 지음 / 한빛미디어 / 2018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2018

 

이 책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맛있게 요리하듯이 배울 수 있어 맛있는 디자인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다. 많은 이들이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우고 있고 사용하고 있겠지만 무엇보다 이러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배우는 건 책이 가장 중요하다는 걸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또한 이 책은 독자가 선택한 그래픽 분야 1위이고 가장 많이 팔린 믿고 보는 그래픽 입문서라고 하니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꼭 알아야 할 그래픽 기초 지식에서부터 포토샵 완전 정복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그래픽 입문자부터 써먹을 수 있는 각종 팁들로 가득한 이 책은 강사들이 돈받고 억지로 학생들에게 질낮은 책을 사게하여 골탕먹이는 책들보다 비교할 수 없는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최고의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책을 펴면 알겠지만 일단 시원하고 깔끔하며 보기 좋게 이해하기 쉽도록 편집 디자인 되어있어 매우 가독성도 좋게 공부할 수 있어 좋다는 것이다. 또한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한번에 같이 공부할 수 있고 따로 분리되어 또 다른 책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는 실속있는 책이라 할 수 있다. 물론 1, 2권 이렇게 분리되어 나오는 책들이 많지만 중요한 건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출판사가 어디며 내용이 어떻게 구성되었는지가 더 중요한 것이다.

 

때문에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2018은 최고의 그래픽 책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이 책의 특징과 장점은 CC 2018에 대한 신기능들과 활용법들을 수록하여 다른 책과 비교할 수 없는 노하우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여기에 단축키 정보까지 담겨있어 이 책 한 권이면 오로지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에 집중하며 시간을 아끼면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수 있을 것이다.

    

처음 그래픽 입문을 하는 초보자 뿐 아니라 중급자까지 넓게 끌어안으며 웬만한건 이 책으로 소화할 수 있게 만들어준것은 매우 탁월하다고 생각한다. 나름 이 분야에 관심있는 사람으로서 이 책을 살펴본 결과 CC 2018을 최대한 살리고 공부하는 독자에게 최적의 내용들을 선사해준것에 대해 높이 사고 싶다. 이런 책들의 편집에 대해 내용보다 더 중요시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편집의 마감은 읽는이의 중심에서의 편집이 가장 좋은 것이다.

 

그러므로 내 개인적인 입장에서는 매우 만족하다고 말하고 싶다. 아무튼 이런 좋은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 CC 2018을 통해 원하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