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2-2 - 2013년 초등 우공비 국어 2013년-2 2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처음 활동하게 된 우공비맘.... 우공비 문제집 2권 받았습니다.
 
2학년인 시은이의 2학기 국어와 수학은 우공비가 책임져 주리라 믿고....^^
 
3학년부터는 자습서와 문제집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부록도 공부할 것이 많으니 좀 더 푸짐하게 있더만
 
활동내용이 다르다니 미션은 조금 덜 빡세길 바라는 마음....ㅎㅎㅎ
 
초등학교 입학하고 학교 교과내용에 대한 복습 차원에서
 
했던 문제집으로는 파프리카 수학이나 매스티안 초등수학 해왔고,
 
국어문제집은 오히려 시간 낭비인거 같아서 1학년 1학기때만 하고
 
쭉 국어문제집은 안하고 있었어요.
 
책읽기가 되는 아이라서 확실히 학교 단원평가나 중간, 기말고사는
 
문제집 안 풀어도 한개나 두개 틀리는 게 전부라서요.
 
하지만 2학년 2학기는 우공비 덕에 국어까지 만점을 함 기대해볼까요? ㅋㅋㅋ
 
수학은 최근에 본 매초수 같은 경우 다양한 유형들을 만나는 문제라기 보다는
 
개념이나 기본정리 쪽으로만 해봐서 그런가
 
시험결과는 좀 들쭉날쭉... 우공비를 하고 나면 어떨지 저도 사뭇 기대가 됩니다.
 
차이가 있을지, 없을지.... 물론 아이가 하기 나름인것이겠지만
 
문제집의 영향이 있는지 저 조차도 참 궁금하고 그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약간의 실험의 기간이 될 2학년 2학기에 우공비로
 
그 실험결과가 아주 긍정적이기를 바래봐요~~~
 
그렇다면 쭉~ 우리 집은 우공비로 가는 걸로....^^
 

 

 

책이 생각보다 많이 두껍더라구요.^^
 
이번에 새로운 교육과정에 맞춰서 업그레이드 된 우리들의 공부비법 우공비!!!
 
지금까지는 매일같이 꾸준히 하는건 따로 제가 잡아둔 플랜이 있어서
 
하기가 쉽진 않았는데 우공비로 시작하는 2학기는
 
되도록이면 하루 내지 이틀에 한번씩 꼬박꼬박 조금씩 풀어보게 해보려구요.
 
몰아서 하는것 보다는 복습차원에서 훨씬 도움이 될거 같기도 하구요.^^
 
이미지로 개념을 잡아주는 우공비의 저력을
 
꼭 확인하는 그 날이 오기를~~~
 

 

 

선배 우공비맘들의 얘기를 발대식때 들으면서
 
사실 이 공부달력 땜에 하는 거라고까지
 
말할 정도로 요 아이템이 참 좋은 거라는데 직접 못 봐서 잘 못느꼈던 시니가니맘.
 
직접 받아보니 왜 그렇게 말씀들 하셨는지 충분히 알겠더만요.
 
이 공부달력에 플랜 잘 적어두고 하나씩 미션 클리어하면 스티커 붙여가며
 
동기부여해주기에 넘 좋은 아이템인거 같아요.^^
 
공부달력 때문에라도 7기 연임할 수 있도록 필수미션들 누락없이
 
끝까지 잘 해볼랍니다.... ㅎㅎㅎ
 
 
 
 
 
좋은책 신사고는 우리 아이에게는 좋은책 어린이 저학년문고 때문에
 
제게도 아이에게도 이미지가 참 좋은 회사랍니다.
 
그리고 제게 있어서 좋은책 신사고는 학원강사시절 저는 영어담당이지만
 
수학선생님들께서 교재로 쓰시는 책이 쎈 수학이거든요....ㅎㅎ
 
쎈 수학의 인기를 발대식때도 들어서 확실히 알 수도 있었지요.
 
여러가지로 더 애정이 가는 우공비맘 활동.... 한번 잘 해볼랍니다.^^
 
 
 
 
 
 ↑↑↑↑↑↑↑
우공비의 정체가 궁금하시다면 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