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당신, 그 사람 맞죠? (총3권/완결)
정여름 / 누보로망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희의 목숨을 살려준 남자.
14년 후에 다시 만났는데 자기는 아니랍니다.

남자 주인공이 제대로 나쁜 남자네요.
말도 조근조근 하는데 마약상입니다.
심지어 빅보스~
이름은 어찌나 성스러운지‥ 요한입니다.

주희 만나서 새사람으로 거듭나는지 알았는데
반전~ 여전히 마약상입니다.
주희를 배려해주지도 않는 나쁜 남자.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폭력수위가 높아요ㅠ
그것만 빼고 나머지는 재미있었어요.

요한이나 수희나 아픈 과거를 딛고
나름 성공한 삶을 쟁취했는데
뒷 이야기가 더 있을듯 아쉽네요.

3권이지만 단편 3권이라 한권이어도 될뻔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